[KR] 아차산 순두부집- 우리콩밭 손부두

in #kr-food6 years ago

안녕하세요. 소소입니다. 토요일 언니랑 아차산 갔다가 순두부가 유명하다고 해서 우리콩밭 손두부집을 찾았습니다. 순두부를 먹으러 왔으니 일단 순두부 하나 시키고 모두부도 먹어보고 싶어 두부삼겹살두루치기도 시켰답니다. 두루치기에는 또 막걸리가 빠질 없죠. 그래서 제가 좋아하는 지평막걸리를 언니한테 추천했습니다.  

 

순두부 나오자마자 고소한 두유 남새가 났고 먹어보니 부드럽고 고소하네요. 이런 순두부는 처음입니다. 정말 맛있어요~ 양념장도 있는데 순두부의 맛을 그대로 느끼는 게 좋아서 양념없이 계속 먹었어요~  

 

두부삼겹살두루치기는 모두부가 나오는데 두루치기와 먹으니 술안주로는 딱이네요.    다른 테이블 보니 두부돼지찌개를 시켰더라구요. 다음에 가면 먹어봐야겠어요.  

 

메뉴가 다양합니다.

 

순두부가 맛있어서 하나 포장을 했습니다.  

 

아차산은 오르기도 힘들지 않고 서울 풍경을 볼수 있어서 넘 좋아요~

Sort:  

와 순두부 정말 맛있겠네요. 산에서 먹으면 더욱더...
롯데타워 보이네요 ㅎ

고소하고 부드러워요~ 진짜 맛있습니다. 아차산에서는 롯데타워도 보이고 남산타워도 봅니다.

오호 완전 담백해 보이는 순두부네요
벌겋게 하는 순두부집은 많아도 이렇게 담백하게 하는집은 드문듯해요
팔로우 신청하고갑니다.
좋은인여되어요..
보팅도합니다. ^^

감사합니다.
아차산 인근에만 이런 순두부집이 있더라구요.
한번쯤은 가볼만 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3585.64
ETH 3035.86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