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서촌계단집 참소라가 맛있는 집

in #kr-food6 years ago (edited)

[먹스팀] 서촌계단집 _참소라가 맛있는 집

주소: 서울 종로구 자하문로1길 15
영업시간: 16:00 ~ 01:00
메뉴 : 참소라 2.9만원 / 해물라면 0.7만원 / 돌문어 2.9만원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부산남자 등촌동닉 @doufeelme 입니다~~!
또 이렇게 먹스팀으로 인사드립니다.

오늘 소개할 집은 서울 종로에 위치한 서촌계단집 입니다. 이미 수요미식회에 나와서 유명하죠?

항상 갈때마다 줄이 서있었는데 종로에 간김에 큰맘먹고 기다려서 저도 먹어봅니다.

언제나 이렇게 줄이 한가득 서있어서 갈 엄두가 나지 않지요?
하지만 기다려본 결과 가게 내부가 꽤 넓어서 웨이팅이 10분도 안걸립니다.
기다릴만하죠?^^ 조금만 서있어도 뒤에 제뒤로 있는 줄을 보면 내심 뿌듯(?) 하기도 하구요 ㅋㅋ

기다리는 동안 가게 외부를 이곳저곳 찍어봅니다.

이렇게 다양한 메뉴들이 있는데요, 저는 지인의 추천을 받아 여기서 제일 맛있다는 참소라를 먹어봅니다.

()

참소라는 2.9만원인데 이렇게 이쁘고 푸짐하게 나와요!
식감은 진짜 쫄깃하고 맛있어서 그냥 인생참소라 라고 할만 하네요.
특히 내장이랑 똥은 제가 별로 안좋아하는데, 이집은 식감이 나쁘지 않고 맛있어서 제가 다 먹어버렸습니다...
ㅋㅋㅋㅋ

먹다보니 옆테이블에 바다라면 먹길래 저도 한번 먹어봅니다.

라면도 엄청 푸짐하죠?

여기는 수요미식회에도 나왔지만 또 서울시 우수 레스토랑이라고 해요

부산에서 해산물 엄청 많이 먹었지만, 서울은 딱히 추천할만한 괜찮은 곳이 없었는데,
이 집은 정말 괜찮은 것 같아요.

아시죠? 저는 맛없으면 추천하지 않습니다. ㅋㅋ

다음에는 돌문어를 한번 도전해보려구요.

언제나 줄이 길어서 망설였던 분들, 10분도 안되서 들어갈 수 있으니깐 한번 도전해보시는건 어떨까요?

서촌계단집 총평

  • 줄이 길지만 기다리는 시간은 결코 길지 않다
  • 부산에서의 해산물 퀄리티, 이곳에서 기대해도 좋다
  • 사람들이 줄서서 기다리는덴 다 이유가 있다
  • 똥까지 맛있는 참소라!
Sort:  

서촌 참소라 한번 도전해봐야겠네요^^ 즐감햇습니다

감사합니다 자주들러주세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종로구 자하문로1길 15 ]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요즘 친구들과 저녁미식모임을 하는중인데 한번 가봐야겠군요.

줄이 긴대 대기가 길지 않다니. 아주 좋습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ㅋㅋㅋ 진짜 줄이 금세 줄어들어요! 맛있게 드세요^^

와 참소라가 양이 장난이 아니네요....
부산만큼 싱싱한가요!!?

부산에도 이정도 퀄리티는 찾기 힘들듯합니다!!!

참소라 넘넘 맛있겠네요 ㅎㅎ

너무 맛나요 ㅜㅜ 또먹고 싶어요 ㅋㅋㅋ

Congratulations @doufeelme!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와우....너무 맛있겠네여!!

언제나 먹스팀 올리면 오시는 먹스팀님 ㅋㅋ 방문 감사합니다.

우와 전 라면이 먹고 싶네요..

이밤에 저도 라면이 땡겨요 어쩌죠...

5월 다시 파이팅해요!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짱짱맨님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우와 홍보까지 해주시고.. 감사합니다 ㅜㅜㅜㅜㅜ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3
BTC 64605.91
ETH 3159.61
USDT 1.00
SBD 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