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아 배부르게 잘 먹었다 ㅎㅎ

나도 잘 먹었어 ㅎ ㅎ

오 삼겹살 맛있겠어요

고기를 좋아하다보니 ㅎㅎ
종종 먹으러가는데 먹어도 먹어도
맛나요 ㅎㅎㅎㅎ

헉..저 방금 구워 먹었지요^^

오!!맞아요 저 제주도 갔을때 떵떼지 고기
먹었는데 찰지게 맛나더라고요 ㅋㅋㅋ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반갑습니다. ^^
가입 인사 글 보고 왔어요!!
스팀잇 세상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저는 세상의 모든 유용한 노하우를 소개하는 @sharehows
창작 스티미언들을 알리는 @howsmate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스팀잇에 글을 쓰실 때 노하우 글에는 #sharehows,
널리 알리고 싶은 글에는 #howsmate 태그를 써주시면 제가 찾아와 보팅으로 지원해 드립니다. ^^

그럼 즐거운 스팀잇 라이프 되세요!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136.70
ETH 3128.20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