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운앙마's][도미노피자] 블랙타이거 슈림프 피자 출시기념! 베스트 3종 세트 최대 32% 할인

in #kr-food6 years ago (edited)

event_list1.jpg
event_list2.jpg


도미노 피자 이벤트 링크 : https://web.dominos.co.kr/event/view?seq=271&gubun=E0200


유의사항

  • 본 상품은 배달/방문포장 가능합니다.(온라인 주문 시)
  • 상품교환시 매장내 행사 혜택에서 제외됩니다.
  • 타상품 교환 / 사이즈 변경 / 도우 변경 불가합니다.
  • 할인쿠폰, 타쿠폰과 중복 사용이 불가합니다.
  • 상기 혜택은 당사 및 제휴사 사정에 의해 변경 및 중단될 수 있습니다.

we1.png


위메프 판매 링크 : http://www.wemakeprice.com/deal/adeal/3722999


  • 1인당 구매가능수량: 10개

  • 본 상품은 온라인 주문을 통해 주문이 가능하기 때문에, 주소입력을 정확히 해주셔야 합니다.
    또한, 입력하신 주소에 근접한 배달 가능한 매장으로 자동 배정이 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사용방법

  1.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접속( web.dominos.co.kr ) → 로그인
  2. E쿠폰&상품권 클릭
  3. 쿠폰번호 입력 후 검색 버튼 클릭
  4. 제품정보 확인 후 장바구니 담기 버튼 클릭
  5. 배송정보 입력 후 [결제 및 주문완료] 버튼 클릭하여 주문완료

어제는 피자헛을 올렸었는데

오늘은 도미노피자에서도 행사를 하네요^^

위메프와 콜라보 행사로 위메프에서 구입해야 하는 행사인것 같습니다.

미스터 피자에서 자주 드시는 분께 좋은 정보였으면 좋겠네요^^

그럼 즐거운 주말되세요^^



From @nch1234(미운앙마™ 충쓰) ani2_88.gif


제가 정보글을 종종 올리는데 제가 올린 정보에
잘못된 정보가 있을시 알려주시면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Sort:  

이벤트 기간안에 꼭!! 먹어야겠네요 ㅎㅎㅎ 놓치지않겠다+_+

@dduekku 님께 유용한 정보가 된것 같아 다행이네요^^

와~~~ 맛나게땅. Bb

ㄱㄱ ㅑ!!! @muksteem 님이시당!!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475.77
ETH 3117.23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