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자일상 - 오랫만의근황

in #kr-food6 years ago

Screen Shot 2018-08-12 at 13.54.51.png

제가 너무 오랫만에 블로그를 올리죠? 사실 요즘 몸이 조금 좋지 않아서 일도 줄이고 몸도 많이 쉬고 있습니다. 심각한것도 걱정할만한 일도 아니지만 몸이 피곤하고 괴로우니 무언갈 오래 집중해서 한다는게 많이 힘이 드네요. 그래서 스팀잇도 자주 못들어오고 있어요. 한동안 올리던 음식 레시피도 이런이유로 남편이 저녁을 요즘 담당하기에 올릴겨를이 없네요. 몸이야 시간이 가면 자연스럽게 회복하는것 이기에 되도록이면 편한 마음을 가지고 지내려고 합니다. 헌데 심심해지는건 참 어쩔수 없네요.

요즘은 조금 멀리하던 고기가 먹고싶어서 얼마전 도전한 돼지고기 두루치기 입니다. 고추장, 고춧가루, 간장, 설탕, 마늘 소스를 넣고 간단하게 만들어 먹었던 밥상이네요. 입맛이 별로 없는 탓에 많이는 먹지 않았지만 그래도 제가 지금까지 만든 돼지고기 두루치기중 양념이 가장 잘됐던 것 같아요.

영국은 이제 제법 선선해지고 새벽엔 한기도 돌아 더웠던 여름을 지나고 숨통이 제법 트이네요. 하지만 언제또 순식간에 바뀔수도 있는 영국 날씨기에 아직은 안심하긴 이른듯 합니다.

제 컨디션이 다 돌아올떄까진 예전처럼 매일 매일 포스팅은 힘들것 같아요. 그래도 일상 사진을 찍을수있는한 많이 찍어 가끔이라도 근황 포스트를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더운여름 건강히 잘 보내세요 여러분 ^^

Sort:  

한동안 안보이셔서 이상하다 생각했는데... 아프셨고...
맛난거 드시고 몸보신좀 하식고... 아프지 ㅁ마세욧

Brother's very good post

얼른 컨디션 좋아지시길요 옥자님!^^

옥자님 물 많이 많이 그리고
수면을 충분히
곧 회복하시길 바래요!!!!

옥자님 편하실때마다 하세요 ㅎㅎㅎ 일단 컨디션회복부터!!!!!

몸부터 챙기세요... 이따구 스팀잇이 뭐라구 ㅋㅋㅋㅋ
저는 목디스크 초기인것 같아요.^^ 아무조록 옥자님 몸도 마음도 peace~~~

아공 옥자님 너무 더워서 그런가요?
여름에 아프면 정말 힘들던데....
푹 쉬시고 돌아 오세요~~~
저도 감기때에 아파보니ㅡ모니터 앞에서 10이상 못 앉아 있겠더라구여..
얼른 기운 차리시길 바랄게요!!
아프지 마세요 ㅠㅠ

옥자님 좀 나아지셨는지요?
빨리 나아지시길 🙏

옥자님~~~ 시간이 좀 길어지는듯 하니 걱정되네요...
괜찮아 지신 거라면 좋겠는데...
다들 기다리고 있어요!

옥자님 벌써 13일이나 되었네요...
아직 불편하신건지요~~~ 쉬다보니 좀 더 쉬고 싶어 지신거죠?
나아지셨으리라 믿고 싶네요..
내일쯤 피드에 옥자님 디쉬가 딱 올라와 있기 바래요!

( ゚д゚) 옥자님 푹 쉬시고 어서 좋아지셨으면 좋겠네요~

옥자님 건강 잘챙기세요!! 건강이 최곤데...^^
두루치기 왠지 매콤하면서 맛있어보입니다!!
즐거운 한 주 되시고 화이팅입니다~~

네. 더운여름 몸관리 잘하시고 컨디션 빨리 회복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1672.72
ETH 2996.85
USDT 1.00
SBD 3.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