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한 과일빙수 몰고가세요~메론빙수 더럽..♥

in #kr-food5 years ago

시원한 과일빙수 몰고가세요~메론빙수 더럽..♥

으아~~ 진짜 너무너무 더운 날씨에요 ㅠㅠ

빙수같은건 보통 낮에 먹지만 .... 늦은 저녁시간에도 더우니 저녁시간에 빙수를 먹게되네요 ㅋㅋ

메론빙수가 땡겨서 어제는 그냥빙수대신 달달한 과일빙수 ! 메론빙수를 먹으러갔어요

메론빙수는 엘가가 유명했었던거 같은데 ...

이제는 어느 카페에서나 볼수있는거같아요 ㅋㅋㅋ

저는 건대 엘가에서 메론빙수 먹었어요

팥은 따로 주는데 팥은 잘 안먹게 되는듯....ㅎㅎㅎ

메론 다 건져먹고 ㅋㅋㅋ 안에 부드러운 우유얼음 먹구 ㅋㅋㅋㅋ

메론 다 먹어도 부족하겠다 싶었는데 은근히...양이 차더라구요 ㅋㅋㅋ

파인애플 많이 먹으면 입 까실까실하잖아요 그것처럼, 메론도 많이 먹으니 입이 까실거리더라구요 ㅠㅠ

그래도 달달해서 기분도 덩달아 업업!!

메론빙수 진짜 ...누가 만들었는지 참 잘만들었어요

내일은 호미빙먹으러갈까~~~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900.40
ETH 3140.82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