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발은 역시 한신포차 닭발 ! 개맛♥

in #kr-food5 years ago

닭발은 역시 한신포차 닭발 ! 개맛♥

오랜만에 매콤한게 땡겨서 친구들이랑 한신닭발을 먹으러 갔어요~ㅋㅋㅋ

국물닭발은 진짜 한신포차가 젤 맛있는거같아요 ..

닭발맛도 개취이긴하지만요

빠알간 국물에 많은 닭발 !ㅋㅋㅋ

몇마리가 들어가있을까요 ??

저번엔 닭발싫어하는 친구랑 한신포차가서 저 한신 닭발을 다 먹었었는데 ㅋㅋㅋㅋ

역시 친구들이랑 가면 많이 못먹어요 ...

나란 돼지....... 답이 없죠 ?ㅋㅋㅋㅋㅋ

한신포차에선 주먹밥도 먹어줘야죵~~~

달짝찌근한 주먹밥에 한신닭발 국물을 찍어먹으면 진짜 굳...ㅋㅋㅋ

또 먹고싶다 ㅠㅠ

한신닭발에 맛난 쏘주!

요즘엔 과일쏘주가 인기죠 ㅋㅋㅋ

석류, 블루베리, 자몽, 복숭아, 유자맛 전부 먹어봤답니다 ♥

이번에 청포도맛 나왔다는데 궁금궁금 ....

너무 좋아하는 한신포차 닭발에 과일 쏘주까지 먹으니

기분이 넘넘 좋았던 하루였답니당

Sort:  

매콤한 닭발이면 스트레스 확 날아갈것 같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4
BTC 66499.54
ETH 3203.31
USDT 1.00
SBD 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