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까지 가긴 너무 멀어서.... 파주에서 군산식 고기짬뽕!

in #kr-food4 years ago

쿠킹 스튜디오에서 일하고 있다고 말씀 드렸다 시피...
레나의 일상에서 가장 많은 부분을 차지하는 곳은 주방입니다.
그러다보니... 기회만 되면 남의손으로 만든 음식을 먹고싶어 하죠. ㅋㅋㅋ

어제도 오전에 예배드리고, 집에서 뒹굴거리다가 남편이 살짝 드라이브갈까 물어보길래 무조건 콜!!!

첨엔 춘천을 갈까 했는데...
경기도 서쪽 끝자락에 사는 저희로서는 춘천이 너무 장거리라서....
아직 장거리 운전에 교대해줄만큼 운전을 하는것도 아닌지라....ㅠㅠ
가까운 곳으로 가기로 하고 여기저기 생각하다가
일단 가끔 가는 파주의 순짬뽕에 가기로 했어요.

고기고명을 듬뿍 얹어주는 군산식 고기짬뽕을 먹을 수 있는 중국음식점이에요.
파주에 사는 사촌오빠의 추천으로 한번 가봤는데, 남편 취항에도 잘 맞아서 가끔 가는 곳입니다.
그래서 오래간만에 파주까지 달렸습니다.

image.png

요건 남편이 먹은 군산짬뽕.
고기 고명이 꽤 푸짐하죠? 안에 조개류도 많이 들어있어요.

image.png

매운걸 잘 못먹는 저는 짜장면으로.
여기도 고기가 꽤 많이 들어있습니다.

양이 엄청 많아요.

오래간만에 갔더니 그 사이에 방송도 한번 타셨고
그래서 그런지 좀 늦은 점심시간에 갔는데도 (혹시 브레이크 타임이 있을까 걱정하며 갔거든요) 손님이 꽤 많더라구요.
발랄한 알바 언니들 (학생들인거 같았어요) 둘이 열심히 일하며 하이톤으로 말하니까 귀가 아프기도 하고, 또 기분이 업 되기도 하고 하여간 이상한 기분이었어요. ㅎㅎ

근처에 계신 분들.. 드라이브 하고싶은 분들 추천합니다.
뒤쪽에 넓은 주차공간도 있어요.

  • 순짬뽕
    경기 파주시 시청로 5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699.43
ETH 2963.61
USDT 1.00
SBD 3.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