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메뉴#15. 콩나물해장국과 새우채소죽6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food6 years ago

20180908_113648.jpg

요리도 즐기면서 예쁜 접시에 플레이팅도 분위기 있게 하는 분들보면 참 부러워요. 그건 타고나야 하는것 같아요^^ 저의 경우는 요리를 할 때마다 레시피를 찾아요. 그것도 되도록 간단하고 쉬운 걸로~

플레이팅도 별거 없어요. 그냥 항상 쓰는 그릇에 대충! 눈으로 보면서 먹는 건데 그냥 맛있게만 만들어지면 땡큐죠 ㅋㅋㅋㅋ

보통은 백종원선생님 레시피를 많이 찾아보는데 최근 <수미네 반찬>이라는 프로그램에 쉽게 쉽게 요리할 수 있는 레시피가 많이 나오더라고요. 마침 재료가 있어 한번 시도해 본 콩나물해장국입니다^^

찬밥이 있어 냉동생새우와 냉장고 속 채소들로 새우죽도 끓였어요. 저와 아들들은 새우죽 먹고 바깥양반은 콩나물탕 해줬어요. 정말 10분 정도면 조리가 끝나네요. 신기신기^^

20180908_230320.jpg

바깥양반이 먹으면서 이거 만든거 맞냐고 물어봤어요 ㅋㅋ 원래 뭐 만들어주면 별 반응없이 먹는데 그만큼 맛이 좋았던 모양이에요. 이럴땐 정말 왕뿌듯합니다^ㅡ^

쉽게 할 수 있는 다른 메뉴도 찾아봐야겠어요^^

Sort:  

모양 중요 하지않아요. 맜이 중요 하지요 ^^

그렇죠? ㅎㅎ 맛이 중요해요^^ 모양도 이쁘고 맛도 있으면 좋긴하지만요 ㅋㅋㅋ

Congratulations @straight486!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 Witness Update
SteemFest³ - SteemitBoard support the Travel Reimbursement Fun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성공한 맛을 내신거군요 남편의 기대치가 점점 올라가면... ㅎㅎ
잘하셨어요!

24C4C1F8-6084-4E66-BEF2-6A6E182B7EB4.jpeg

네~ 다음에도 같은 맛이 나올른지는 몰라도 콩나물해장국 하나는 어렵지 않게 끓일 수 있을 것 같아요^^

이오스 계정이 없다면 마나마인에서 만든 계정생성툴을 사용해보는건 어떨까요?
https://steemit.com/kr/@virus707/2uepul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209.23
ETH 2940.40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