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TravelChain - TC-EOS Migration — Steemit

지난번 포스팅에 이어지는 내용 입니다. 그 때 EOS side chain인 TC-EOS의 계정을 만들고 Scatter에서 TravelChain Network 내의 Account까지 확인 했습니다. 이제… by knight4sky

[ 하생시 ] 18.08.29 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그리고 육아일기 — Steemit

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그리고 육아일기2018.08.29 수요일 Part 1. 하루를 생각하는시간 1. 오늘의 고마운 일 : 업무 조정 조만간 들어올 일이, 일정이 조정되었는데 내가 해야할… by ayogom

하고 싶은 말을 직접 하기 #kr-"hell"o challenge @mimistar — Steemit

제가 하고싶은 말은 단 하나입니다. 지옥별임을 인정하십쇼. 봄에 눈이 녹듯이 여름에 짜증나듯이 뉴발형이 악마인것처럼 자연스럽게 당신은 지옥별입니다. 불만있으면 현피뜨시던가요.퉷! 택배보낸거 때문에… by mipha

도리안의 일기 #43 - 가족(세탁실에서 새는 빗물, 딸의 반성문), 개발(익숙하지 않은 JSP), 음악(모모랜드 - 뿜뿜) — Steemit

Photo by @dorian-lee 2018년 8월 28일 (화) 비가 많이 내린 하루. 태풍 지나갈 때보다 더 많은 비가 내리고 있었습니다. 가족 일기 : 세탁실에서 새는… by dorian-lee

Velocity Hardfork Account Creation Guidelines — Steemit

In a recent post we summarized the changes coming in the Velocity Hardfork, including a section on how new… by steemitblog

아침 풍경 8월30일(morning view) — Steemit

안녕하세요. 스친여러분. 켄스타입니다. 오늘은 아침에 만난 반가운 얼굴들 입니다. 나도 누군가에게 항상 반가운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by hersnz

레고(LEGO) 미니피겨 탄생 40주년을 축하합니다~ — Steemit

안녕하세요 10년차 레고인이자 초보 유튜버 브라이언입니다. 오늘은 너무나 사랑스러운 레고 미니피겨가 40주년 생일을 맞은 날이라서 축하 겸 글을 씁니다. [지난 40년간의 타임라인. 레고의 첫… by brickmaster

[태교다이어리:5주0일] 준비하자구~! — Steemit

태교다이어리니까 마음껏 임신이야기를 해보아요. 👉👈 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임산부들만 모인 곳으로 온지 이틀째 초짜라고 은근 ㅋㅋㅋㅋ눈치보이네요. 임산부들이 한데 모여있으면 알 수 없는 포스가… by zzing

[스팀몬스터즈 지름신 후기] 와.....내 스파다운까지 하면 어떻게 하지......(feat.쓰레기들소개) — Steemit

@kiwifi님 고퀄의 대문 감솨합니당+_+ 크흐~ 안녕하세요, 스티미텔러 뉴비존(@newbijohn) 입니다. 스 팀 을 거 덜 내 는 게 나 왔 다 안하려… by newbijohn

[글모음] 212일차 - 내가 쓴 개발 관련 글 모음 — Steemit

누적 기록을 위해 월 단위로 기고할 예정 입니다. 혹시나 누군가에게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 from @wonsama 스팀잇 관련 글 목록 [kr-dev] HF20 sign 처리 테스트 :… by wonsama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6439.14
ETH 3005.38
USDT 1.00
SBD 3.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