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위보스 유의사항 — Steemit

안녕하세요 @ukk 입니다 위보스 유의사항 저녁 6시50분 부터 입장가능 합니다 저녁 10시에 행사가 마무리 됩니다 주소는 서울 강남구 역삼동 625-4 입니다 불가피한… by ukk

[ 하생시 ] 18.09.06 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그리고 육아일기 — Steemit

마감 직전이네요 (12:00) 일단 올리고 봅니다. 바로 작성할께요 ㅋㅋ 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그리고 육아일기2018.09.06 목요일 Part 1. 하루를 생각하는시간 1. 오늘의… by ayogom

[오늘의 댓글]2018. 09.06 — Steemit

@energizer000 님 대문 감사합니다. 잡담 이틀 연속 포스팅이라니... 정신 차려 이건 나답지 않아 ...나 다운게 뭔데? 아 이제 드립 치기도 귀찮네요 근데 이미 보상시점이 넘어버린… by torax

스팀몬스터 보따리 풀기 — Steemit

스팀몬스터 하지마라. @lucky2@kibumh가 골드카드 다 쓸어갔다. 안나온다. 망해라. 스팀몬스터. by cowboybebop

문크리스탈파워메이크업🌙 — Steemit

예전 내 일기를 읽어본 닝겐들은 알겠지만, 현재 ㅋㅋㅋ 살이 너무 쪄서 고민인 1인이여 근데 나가 오늘 방법을 찾았당게 ㅋㅋㅋ 자두여 자두 자두가 엄청 배가 부르더라고 배가 고플때마다 자두를 먹는거시지… by zzing

올스팀 3차 밋업 후기 — Steemit

지난 주 목요일에 올스타 3차 밋업 다녀왔습니다. 다녀올지 일주일이 되어서야 후기를 올리네요. 더 늦으면 안될 거 같아 지금에라도 올려 봅니다. 회사 퇴근 시간이 7시이기 때문에 최대한 빨리… by dorian-lee

골드만삭스 암호화폐 보류는 사실 무근 — Steemit

안녕? 고래를 꿈꾸는 피라미 @ayogom이야, 많은 전문가 들이 지난 목요일에 비트코인의 폭락은 바로 "골드만삭스, 암호화폐 트레이딩 데스크 잠정 보류" 라는 소식에 지옥 같은 떡락이 시작 되었지… by ayogom

[Smigol-gazua] 와... 어제 죽을뻔했네 — Steemit

[Smigol-gazua] 와... 어제 죽을뻔했네 어제 저녁 9시부터 방송을 했는데 저녁 10시부터 오한이 오더니 배가 꾸룩꾸룩하더라고. 그래서 중간중간 방송을 잠시 내려놓고 화장실을 와따가따 방송중에… by smigol

스골님 당신이 이겼습니다. — Steemit

@stylegold님 당신을 이겨보려 노력해봤으나 역시나 안되는군요.ㅎㅎㅎㅎㅎㅎ 제가 티슈라면 스골님은 마치 우주정거장과도 같은 존재십니다.ㅎㅎㅎ 훌룡하게 미치신 그대를 정말 존경하지 않습니다.ㅎ… by mipha

미미형프사 보면 이거 생각남 ㅎㅎ — Steemit

해피데스데이-살인마 20세기소년-친구 그리고 "그분" 프사 ㄹㅇ 위화감이 없음 전부 형맞지 ㅎㅎ? by mipha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5457.15
ETH 2939.01
USDT 1.00
SBD 3.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