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보팅으로 아이들을 지원합니다 ((바자회에 오신 분들! 과 관심가져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

in #kr-funding7 years ago

약소하지나 풀보팅 커모커모!! 근데 진짜 저 눈돌아 갔잖아요....사고싶은것 많아서 특히 식기세트 ㅋㅋㅋㅋㅋㅋㅋ다 쓸어오고싶었다는 ㅋㅋㅋㅋ 제가 오후 약속도 있고 해서 빛의 속도로 왔다가 빛의속도로 사라졌지만 정말 즐거웠답니다 기분도 좋고요!!! 마지막 사진 정말 광대승천 참된 미소시네요 ㅋㅋ짧지만 만나서 반가웠습니다! 헤헤헤헤

Sort:  

제가 분식을 대접하고 싶었는데~일찍 헤어져서 너무 아쉬었습니다!!착한 소비도 하시고 와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했어요!!!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1
BTC 68279.01
ETH 3694.74
USDT 1.00
SBD 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