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보팅으로 아이들을 지원합니다 ((바자회에 오신 분들! 과 관심가져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

in #kr-funding7 years ago

오늘 명절겸 가족식사가 있어서 참석하지 못했는데 너무 아쉽네요. 다음에 다른 봉사 기회가 생기면 꼭 참석하고 싶어요. 좋은일에 진심을 다해 참여해주신 스티미언 분들께도 감사드립니다. 다들 짱짱맨 ㅎㅎ

풀보팅+리스팀+소정의스달로 아이들을 지원하는 마음에 감사를 전합니다.

(아무래도 글로는 반말을 하는게 오히려 너무 어색해 앞으로도 편하게 존대를 하겠습니다. 친구님 ㅎㅎ)

Sort:  

친구님 와주셨으면 엄청난 득템들을 했을건데...ㅠㅠ매번 이렇게 스달보내주는게 고맙지만 한편으로는 그냥 파워 쭉쭉 올려서 나중에 친구님께 고래보팅 받고 싶어요ㅋㅋㅋㅋㅋㅋ

그니깐요 득템 하시는 분들보며 완전 부러웠습니다 ㅜㅜ 내년을 기약해야 하려나 ㅠㅠ
나중에 고래가 된다면 당연히 풀보팅+더많은스달 지원이 있지 않을까요? ㅎㅎ 아이들의 더 나은 미래를 위해 꾸준히 함께 하고 싶습니다. 제 딸아이에게 해주는 것의 수백분의 일도 안되는거 같아 오히려 미안한 마음입니다. 함께 고래가 되는 그날도 기대하겠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7851.31
ETH 3815.63
USDT 1.00
SBD 3.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