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뻔뻔-게임]나의 첫 맵게임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히오스]

in #kr-funfun6 years ago (edited)

블리자드 게임을 사랑합니다. 아이패드로 하스스톤을 하며 전설을 찍고 히오스로 눈을 돌렸습니다. 베타 버전일때 인공부터 돌리면서 처음으로 맵이 있는 게임을 해봤어요.
캡처.PNG
히오스는 롤같은 게임이예요. 롤 제작자가 원래는 블리자드 광팬인데 블리자드 측에 롤 아이디어를 제공했지만 게임의 가치를 인정 받지 못해 탈락되어 광분하면서 만들었다는 후문이 있습니다.

히오스는 5:5 특정 맵 성체 게임입니다.
탱커 1 / 딜러 3 / 힐러 1명의 조합이 가장 이상적이지만 때에 따라 탱커2 / 딜러2 / 힐러1의 경우도 있고 때로는 팀에 노탱커, 노딜러, 노힐러가 생길경우 던지는 팀원이 생깁니다. 그만큼 픽은 정말로 중요하죠.
캡처.PNG
제가 좋아하던 맵입니다. 보석을 먹고 반납하면 거미여왕님께서 내려와서 성체 깨는데 큰 도움을 줍니다. 이 맵에서 실버까지는 실바나스로 열심히 거미 먹고 반납하면 어느새 이기는 게임이지만 골드부터 실바로는 이기기 힘들어요.

제가 좋아하고 자주했던 캐릭터 각 포지션당 하나씩 공개해보겠습니다.


1. 탱커

캡처.PNG
요한나 언니예요. 웬만한 타격으론 절대 죽지 않습니다. 특성도 잘 찍으면 1초 동안 무적이 되기도 해요. 요한나하면 전 거의 죽지 않았어요. 하지만 딜러들이 저만 믿고 넘 앞으로 나가면 제가 우선 다이하는게 맞죠..제발 탱커보다 앞으로 나가지 말라고~


2. 딜러

캡처.PNG
'그대를 돕겠어요.' 제이나입니다. ㅋ~
딜러로는 마법사 캐릭터를 자주 했어요. 제이나는 완전 물몸인대신 공격이 꽤 쎕니다. 제이나한테 제대로 맞으면 집에 갔다 와야 할만큼 쎄요. 제이나는 뒤에서 관망하다가 적들이 한군데 모이면 그때 qwe를 한꺼번에 쏩니다. 그럼 적들의 속도도 느려지고 피도 많이 달아서 우리팀들이 킬 하기에 아주 적합하죠.+_+b


3. 전문가

캡처.PNG
실바나스예요. 우리팀 픽이 별로고 전투에 적극적인 참여를 하고 싶지 않을때 했습니다. 전투에 잘 참여 안하는대신 성체는 책임지고 부셔야 해요. 간혹 저를 죽이기 위해서 적팀에서 내려오기 때문에 그 정도의 시간을 벌 수 있어서 좋습니다.


4. 힐러

캡처.PNG
'갓리리'입니다. 제가 히오스를 할때만 해도 유저가 많지 않아서 만났던 사람들을 계속 만나는 경우가 많았어요. 그럼 저한테 리리하라고 할 정도로 리리로 져본적이 거의 없어요. 그래서 별명이 갓리리였습니다. 우리팀은 절대 죽지 않는다~!라는 사명감을 가지고 게임에 임했습니다.


히오스는 우주를 임신하면서 자연적으로 하지 못하는 게임이 되어버렸어요. 다양한 욕설과 부모님 안부를 물어보는 사람들이 많은 곳이라서,,,ㅠㅠ,,그래도 시간 가는줄 모르고 했던 정말 재미있는 게임이였습니다. 아직 히오스에서는 절 형으로 대하는 많은 유저분들과 빨리 게임을 같이 하고 싶지만 우주가 유치원에 가야 할 수 있을거 같아요. 그때까지 히오스야 살아있으렴~!

Sort:  

ㅋㅋㅋㅋ~저도 히오스 하고 싶어용~~~ㅠㅠㅠㅠㅠㅠㅠ

오 저는 티리엘을 자주 했었는데ㅎㅎ 시공 오랜만에 보니깐 반갑네요ㅎ

오오 이런 게임이 있군요 한번 저도 해볼까 싶네요 재미나 보여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096.55
ETH 3032.40
USDT 1.00
SBD 3.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