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회로-현실판] 펀디 / 이오스닥 / 애스톤

in #kr-funfun6 years ago (edited)

업빗의 파동인지 내릴떄가 되어서 내리는건지,,
대장님 감기가 조금 오래 가네요. 이럴때 현금을 들고 있어야겠죠?

1.NPXS(펀디)
언제나 옳고 사랑스럽습니다. 불과 5일전에 포스팅했을때 7.5원선이였는데 오늘은 17.5네요. 트론처럼 날라 가즈아. 펀디 ceo금수저 설이 있죠??금수저는 역시 다른가봐요.


2. eosDAC(이오스닥)
캐셔에 상장 후 구매 했어요. 역시 믿음을 깨지 않는 코인이네요. 현재 260원입니다. 앞으로 더 얼마나 오를지 기대가 되네요.


3. ATX(애스톤)
코베에 상장되어 구매했는데요. 정말 기대되는 코인입니다. 곧 업비트 밋업에서 유일하게 초대된 코인이기도 합니다. 그쯤에 상장이 되지 않을까 예측해봅니다. 이미 매수 가격보다도 2배는 되었어요. 요새 업빗이나 빗썸보다 이렇게 해외 코인들이나 캐셔에 있는 코인들이 잘 나가네요.

Sort:  

@therealwolf 's created platform smartsteem scammed my post this morning (mothersday) that was supposed to be for an Abused Childrens Charity. Dude literally stole from abused children that don't have mothers ... on mothersday.

https://steemit.com/steemit/@prometheusrisen/beware-of-smartsteem-scam

캐셔 볼수록 정이가요 ㅎㅎ
저도블레어님따라하고픈 ㅎㅎ

흠 이오스닥 들어가야하나요ㅋㅋ행복회로 팍팍!!^^

펀디 보유중인가 보네요^^ 수익 축하드립니다~ 투자를 잘 하시네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725.43
ETH 2900.91
USDT 1.00
SBD 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