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회로]코인들아 상장하러 가즈아~!!

in #kr-funfun6 years ago

요새 상장되길 손꼽아 기다리고 있는 코인들이 있어요.
국내(대표)거래소에 상장되어 10배 이상 뛰는걸 보면서 해외 거래소 코인들에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ICO는 아직 쫄보라서 들어가진 못하고 있어요. 바낸이랑 후오비에 상장된 코인들중에서 고르고 있습니다.

  1. NPXS
    뻔뻔모임의 절반이상은 펀디를 사셨을거예용. 뻔뻔모임=자칭 펀디 세력방이라며 행복회로를 돌리고 있습니다. 뻔모임 회원분들은 거의 4~5원사이에 매수를 하셨는데 오늘 7.7까지 찍고 7.5원에 머물러 있네요. 올해안에 대박나서 우리 뻔회원님들과 크루즈여행을 다녀오고 싶습니다.^^

  2. SOC
    곧 2018년 월드컵이 시작되죠? [SOC]이름처럼 축구와 관련된 코인입니다. 러시아 가즈아~!

  3. AE
    상장 찌라시가 있어서 4월에 매수했습니다. 그때 2불이였는데 최근에 6불까지 찍고 현재는 4불에서 왔다갔다 합니다. 3배가 되어도 팔지 않았어요. 그만큼 기대가 크네요.

  4. IOTA
    어제 후오비프로에 상장되었죠?후오비에 상장되어도 그다지 펌핑이 없어서 빗썸 상장때 노리려고 했는데 세상에 어제 18불까지 뛰었네요. 1불 후반대에 진입한 저로서는 손가락 빨며 구경했네요. 다음 후오비 상장때는 긴장하고 있을겁니다.

Sort:  

가즈아~~~

오예~~~~~~~~~~~ ^^ 크루즈 가즈아~~

전부다 가즈아~~

쿄쿄쿄 가쥬아!!!!

가즈아~~ 나름 핫하고 잠재력 높은 코인들을 많이 들고 계시네요 ㅋㅋㅋ 저도 펀디는 47사토시쯤에 들어갔으니까 한 4원쯤 들어갔다고 보면 되겠군요 ㅋㅋㅋㅋ 투자하신 코인이 나름 대박나서 잘가고 있네요 ㅎㅎㅎ 대박나시길!

인생은 펀디처럼 ㅎㅎ

5월 다시 파이팅해요!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오 역시블레어님 세력방에제가있다니 영광입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222.08
ETH 3135.29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