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스팀 / 단바인의 독후감 / 이렇게 살아도 괜찮네, 뭐

in #kr-funfun6 years ago

안녕하세요 @danbain 입니다.
@solnamu님에게 받은 책을 이번에 읽게 되었네요.

tvn에서 케이블최고시청률을 경신한 예능 프로그램인 '윤식당' 에는
개그맨이 나오지도 않고 입수나 몸개그같은 웃음거리는 나오지 않지만
사람들은 그 프로를 보면서 큰 웃음이 없이도 힐링을 받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독서와 힐링은 연관이 없다고 생각했는데 읽으면서 힐링되는 기분을 받았습니다.


회사에서는 자리에 앉아 퇴근시간까지 어떻게 '버틸까' 궁리하고
퇴근하면 일부터 사람까지 싫은것만 잔뜩이면서
회사밖은 춥다니까 나가면 후회될까바
....

누군가가 내생활을 관찰 카메라로 찍는걸 보고있으면서 해주는 말같았다.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
그러다보니 어느새 경력이 쌓여버려 어쩌지못하는...


남의 일에는 '뭐야, 저걸 왜고민하지' 확실하게 답이 보이는데
내일에는 그렇지 않을때가 있다(연애에 있어서는 더더욱)
문제도 답도 너무 가까우면 더 안보이는 법이니까

사실 남의 일에는 쉽게 말하는 경향이 많이 있다.
'그거 그냥 이렇게 하면 되자나' '뭘그렇게 심각하게 생각해?'
내가 피부로 느끼게 되면 그마음을 알게되는경우가 많다.
답이 너무 잘보여서 알고있지만 하지 못하는... 너무 뻔하니까


행복의 비법
행복해지려면
행복한 사람옆에 있어야한다.
=행복해지려면 옆사람을 행복하게 만들면된다.


행복은 멀리있는것도 아니고
가까이 있는것도 아니고

Sort:  

행복은 멀리있지도 가까이 있지도 않지만 찾으려고 하면 어렵지 않게 찾을수 있는것 같네요. 마음의 문제인거 같네요 ㅎ

그렇지만 그 마음이 제일 어렵죠 ㅎㅎ

내가 행복해지려면 행복한 사람과 어울리면 된답니다. 그러나 행복하지 못한 사람들과 억지로 어울리고 있으면 나까지도 행복하지 못하게 되어버린답니다 - 가장 쉬운 행복의 법칙,

가장쉬운 행복의 법칙인데 제일 어려워보이네요 ㅠㅠㅠㅠ

어떻게 보면 당연하지만 아직도 물질 만능주의라 믿고있는 사람들이 더 많은게 아쉽습니다 팔로 하고가요~

네 물질만능주의라고 믿는사람이 대부분입니다ㅠㅠㅠ

@danbain 님 조금 전에 해킹당한 제 계정 @coffeex 로 sbd 를 송금하셨습니다 무슨 연유신지요?
저 계정은 현재 해킹당해 계정 복구를 신청 중입니다
송금할만한 일이 없으실듯한데 보내셔서 알려드려요!!

6분 전 Receive 0.258 SBD from danbain

아 그러셨군요... 넵 알겠습니다
혹시나 하여 댓글 남겼습니다 감사합니다

해킹당하신줄 몰랐네요ㅠㅠ으으

전달주신 보상은 무사히 잘 받았습니다 ^^ 감사합니다.

반대로 생각하면 행복의 비법을 말하긴 쉽지만
내가 행복해지긴 힘든거 같아요...
저는 요즘 스팀잇이 행복을 주는거 같아요
도움 주시는 많은 분들 덕분에 행복하게 글을 쓰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주말 보내세요 🤠

저도 스팀잇이 행복을 주고있습니다 ㅋㅋㅋ
좋은글 많이 올려주세요
응원하겠습니다

행복은 정말 행복하게 만들어주면 같이 행복하게 되는 전염병 같아요!!
그래도 아직 저는 행복합니다.
여서 모여주세요!!

행복을 저에게 주세요 ㅎㅎㅎ
저도 행복을 드리겠습니다!!

행복한 사람옆에있으면 나는 상대적으로 불행할것같고 옆사람을 행복하게 해줬는데 그 사람은 나를 위해 신경써주지않으면 속상할것같고.. 제가 이상한거죠ㅋㅋㅋ저는 이미 행복을 찾았습니다 금요일저녁부터 일요일오전까지!!

일주일중에 가장행복한 시간이네요 금요일부터 일요일 저녁까지....
근데 일요일 저녁부터 우울해지는 ㅠㅠㅋㅋㅋㅋ

이렇게 리뷰 남겨주셔서 감사드려요! :) 다행히 페이아웃전에 발견해서 보팅 할 수 있었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918.56
ETH 2919.11
USDT 1.00
SBD 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