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뻔뻔한스티미언:버킷리스트] 2018년 버전, 버킷 리스트

in #kr-funfun6 years ago

안녕하세요. ferozah 입니다.

steem_with_ferozah.png

오클랜드 삶에 적응해 나가면서 조금씩 바쁘게 지내다 보니, 오랜만에 포스팅 하게 되었네요.
하루 빨리 1일 1 포스팅 목표를 지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뻔뻔한 스티미언 이번 주제인 버킷 리스트를 시작 합니다.

1. 가족과 함께 여행.

연초에 하는 다이어트, 술, 담배 끊기 처럼 이제는 진부해 보이는 목표이지만, 실제로 이루기는 쉽지 않기 때문에 저만의 버킷 리스트에 넣어 놨습니다. 가족과 함께 추억을 공유하는 것만큼 가치 있는 것은 없을 거 같습니다^^

2. 5개 국어로 의사소통 하기.

요즘은 영어 하나만으로도 힘겨워 하고 있지만, 사실 언어에 대한 관심이 많습니다~!
중국어, 일본어, 스페인어, 프랑스어와 같은 언어로 자유롭게 의사소통 하면서 세계 각지의 여러 사람들과 소통하며 지내는 날들을 꿈꿔 봅니다(그 전에 실시간 통역기가 보급화 되는 것은 아닌지^^)

3. 책 쓰기.

저의 전문 분야인 컴퓨터 네트워크와 정보보안 분야에 대해 제가 가진 경험을 모두 포함시켜 멋지게 책 한 권을 완성해 보는 것, 이것 또한 버킷 리스트 입니다!

버킷 리스트 작성을 오랜만에 해 보는거 같습니다. 버킷 리스트가 주제로 선정된 후에 인생에서 꼭 하고 싶은 일들이 무엇인지 생각해볼 수 있는 기회였던거 같습니다!

오클랜드는 태풍 영향으로 비가 아주 많이 오네요! 즐거운 한 주 보내세요~!

Sort: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버킷리스트를 세우고 실천을 한다는 것만큼 멋진일도 없는것 같아요^^
ferozah님의 버킷리스트 완성을 기원합니다 :)

감사합니다!^^ zerry 님도 버킷 리스트 만들어서 함께 실천해 나가요!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언제나 감사합니다^^

5개국어!!! 저도 언어 하나 더 해야 하는데 ㅋㅋ 힘드네요 에구구

저도 계속 계획만 있고 실천하기가 어렵더라구요^^ 그래도 버킷 리스트에 넣고 반드시 도전해 볼 생각 입니다~!^^

  1. 가족과 함께 여행!! 만큼 중요한건 없죠.^^
  2. 영어조차 못하는 저는 부럽기만 한 목표네요.
  3. 스팀잇에 글을 쓰고 있고 계시고, 저작권료(보팅액)을 받고 있으니 이미 저자...ㅋㅋ
    버킷리스트 공개 감사드립니다.

오 이렇게 하나하나에 대해서 정성스럽게 답변을 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하핫!! 숫자를 쓰셨길래..ㅋㅋ 버킷리스트 달성을 응원합니다.!!

와우 5개 국어를 너무 멋지십니다~
저도 그런 목표를 세우고 공부 해보고 싶은데 쉽지가 않더군요.

모든 버킷리스트 꼭 이루시길 기원드리겠습니다~

응원 감사합니다~!^^

오홋... 책쓰기... 강추합니다. ^^

감사합니다^^ 꼭 하고 싶어요

버킷리스트 꼭 다 이루시길 바라요^^
작지만 보팅하고 갑니다~

아~! 응원 해주시고 보팅까지! 너무 감사드립니다^^

5개국어 멋져요!! 버킷리스트 꼭 이루시길 바랍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3
JST 0.032
BTC 61035.98
ETH 2886.89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