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닭이 먹고 싶더냐?

in #kr-funfun6 years ago

안녕하세요 @jang-doctor 입니다.
오늘은 저녁으로 통닭을 시켜먹었습니다.
아이가 TV에서 나오는 통닭 광고를보고
꼬꼬~ 꼬꼬~ 하루종일 꼬꼬타령을 하니
뭐 어쩔수있나요...
20180304_184916.jpg
종국이 두마리 치킨~~
오늘 처음시켜 보는데 맛이어떨지 궁금하네요.
20180304_185029.jpg
그런데 양념통닭이 사고를 치셨네요.
배달중에 흔들렸는지 양념이 흘러 넘쳤습니다.
그래도 맛은 좋네요. 아이도 맛있게 먹습니다.
이놈아 입으로 먹어야지 통닭을 온몸으로 먹고있냐?
아이가 아직 어려(3살) 혼자 먹는건 많이 어설퍼요.
그래도 맛있게 먹어주니 이쁩니다.
아들아~ 많이많이 먹고 건강하게 자라주렴.
이상~~ 닥터장 가족의 저녁식사 끝~~~

Sort:  

치킨은 사랑이지요~ 아침부터 치킨 사진을 보니 침이 줄줄 흐르네요 ㅎㅎ

저녁에 치킨한마리 어떠신지
치킨에 맥주한잔 따악~~~^^

3살이면 한참 온몸으로 먹을 나이죠 ㅎㅎ
지금도 울 아들 온 몸으로 먹을 때가 종종 있어요....ㅠ
야밤에 치킨을 보니 배가 급.....ㅠ ㅎㅎㅎ

^^ 스팀잇은 밤늦게까지 하면 안될듯해요.
저도 다른분 포스팅 보다보면 늦은밤 라면하나
삶아야하나~~ 하고 고민할때가 많습니다.

통닭 완전 맛있어 보이네요ㅠㅠ
근데 애기가 온몸으로 먹고 있다는 표현 너무 좋은 거 같아요ㅋㅋ

정말로 온몸으로 먹고 있었어요.ㅜㅜ
울아들은 아직까진 후라이드 레벨인가 봅니다.

종국이 ㅎㅎ 호식이랑 비슷하네요~
통닭은 언제나 사랑이죠^^

호식이랑 맛도 비슷해요~~
나름 괜찮은듯 합니다.

아침 안먹었는데 치킨사진 보니깐 군침 도네요 ㅜㅜ

저런 빨리가셔서 아침 식사하셔요~~
배고프면 아니되옵니다~~

치킨은 마력의 음식입니다 ㅎㅎ

막상 먹어보면 많이 먹지도 못하는데
몇일안지나 또 먹고 싶어지는 음식이지요^^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짱짱 레포트가 나왔어요^^
https://steemit.com/kr/@gudrn6677/3zzexa-and

방문 감사드립니다.
레포트 읽으러 가보겠습니다~

치킨 종류가 참 많아요 ㅋㅋㅋ 종귝이 치킨 이라니 ㅎㅎ
아 치킨 땡기네요

치킨 한마리 시키시죠.
맛나요~~^^

5살 3살 두 아이 모두 치킨을 엄청 좋아해요. 두 마리는 사야 먹을만 하답니다. ㅎㅎㅎㅎㅎ 좀만 더 크면 두 마리로 모자랄듯요. ㅡ.ㅡ

요즘 치킨값도 만만치 않던데...
잘먹는 아이가 있으면 안시켜주지도 못하고
저희집도 3살 42살된 아이둘이 치킨을 아주잘먹습니다.
둘이서 만화도 즐겨보고요~ 42살된 아이는 이제고만
아빠좀 챙겨줬으면 하네요~ ㅜ.ㅜ

아이들 통닭 진짜 좋아하는 것 같아요 꼬꼬라니 넘 귀엽네요

아직은 문장을 말할수있는 단계가 아니라서
단어로 의사소통 하고 있습니다.
꼬꼬 까까 부빵(붕어빵) 뭐 이런식이죠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3
BTC 62121.36
ETH 3004.20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