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포스팅과 반대로 운이 없는 @joons

in #kr-funfun6 years ago

안녕하세요!~
여행과 먹거리를 좋아하는 MDRT재무설계사 @joons입니다.

어제 포스팅은 *좋은 운에 관한 포스팅이였고, 오늘 포스팅은 좋지 않은 운에 관한 포스팅입니다.

지난 토요일은 제겐 암흑과도 같은 날이였네요!~

토요일(5월 12일) 낮 3시 쯤 서울에서 상담 예약이 잡혀 있어 하루 전날인 금요일 저녁에 서울에 올라갔습니다.

금요일 저녁은 오랜만에 친구들과즐거운 저녁식사를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하지만 문제는 그 다음날 발생이 되었죠!~

상담예약을 하셨던 고객분이 갑자기 급한일이 생겼다고 상담일정을 일방적으로 취소 하는게 아니겠어요???

"아니 상담이 필요하다고 해서 주말도 반납하고 서울까지 힘들게 올라왔는데... 이게 왠 봉창 두드리는 소리지... "
기분이 무척이나 나빴지만 마음을 가다듬으며 세종시로 발길을 돌렸습니다.

세종시로 내려가는 길목에 당진에 계신 고객분을 만나뵈러 잠시 들렸죠.

다들 아시겠지만 지난주 토요일은 @cheongpyeongyull님이 청평 밋업을 주최한 날로 비가 왔었죠!~
(사실 청평 밋업 무지 가고싶었는데 이 일땜시 못갔던겁니다. ㅠㅠ)

생각없이 당진 고객분께 평소 다니던 길로 차를 몰고 가는데!~

+ 앗뿔사!~~~~

평상시에 아무런 생각없이 지나갔던 논두렁 길이 비가와서 뻘길로 바뀌어 있던 겁니다. ㅠㅠ

아니나 다를까 1/3정도 올라가니 그 다음 부터는 자동차 바퀴가 헛돌더니 옆에 밭으로 뒷바퀴가 빠져버렸네요. ㅠㅠ

20180512_175221.jpg

근데 오늘쪽은 상관이 없는데 사진상 높게 보이진 않지만 왼쪽 논뚜렁 깊이가 꽤 되더라구요.

차가 구르면 1바퀴 반은 돌정도의 깊이랄까요?

20180512_175746.jpg

아무리 빠져나오려 해도 결국 포기... 잘못하면 낭떠러지로 굴러 떨어질 것 같더라구요.

119에 전화를 해봐도 이런 경우는 지원이 불가하다하고, 보험사에 견인서비스를 불러도 뻘이라 견인차도 못들어간다고 하고...

"그냥 땅이 마를때까지 차를 버리고 집에 갈까??" 이런 생각도 했습니다 ㅎㅎ

어쩔 수 없이 차에서 내려 비를 맞으며 흙탕물 길을 뚫고 고객분집으로 걸어 갔습니다.

사고지점부터 800m근방에 고객집이 있어서 다행이였지 먼 거리였으면 정말 난감할뻔 했죠.

고객집에 가서 자초지정을 설명드리니 트렉터를 가지고 오시더라구요.

세상에서 이렇게 트렉터가 반가운 적은 처음이였습니다 ㅎㅎㅎ

논두렁 길이 너무 좁고 조금만 잘못해도 차가 굴러떨어질 수 있는 상황이라 트렉터로 빼는데 꽤 고생했습니다.

차를 다 빼고나니 제 모습이 만신창이가 되어있네요!~

20180512_175354.jpg

20180512_181335.jpg

20180512_181336.jpg

이 날 집에와서 태어나서 처음으로 구두를 물로 빨아봤습니다 ㅎㅎ

물로 빨지 않으면 도저치 신을 수가 없겠더라구요.

그래서 현재 신발을 물에 빤 후유증으로 조금 쪼그라들었는지 발등이 약간 쬐인답니다. ㅎㅎ

차를 빼고 고객분 트랙터를 뒤쫒아 가는 사진 한 컷 찍어봤습니다 ㅎㅎ

스티밋이 뭔지 저런 급박한 상황에서도 포스팅 올릴 사진을 찍고 있는 저를 보고 있자니 스티밋 중독인것 같습니다.

+ 치료 받아야 할까요? ㅎㅎㅎ

20180512_181429.jpg

Sort:  

그래도 고객님이 도와주셔서 다행이네요~!
운이 안 좋은 날이 있으면 또 좋은 날이 올꺼에요👍🏻

그러게요!~
고객분께서 트렉터가 없었다면 어떻게 됐을지 생각만해도 끔찍합니다 ㅎㅎ

신발보니 저때 기분이 어떻셨을지...느낌이옵니다. ㅠ.ㅠ
으아악~!
그래도 트렉터가 있어서 다행이네요~~

그 날은 정말 똥밟은 느낌이라고나 할까요? ㅎㅎ

저 실례가 안된다면 좀 웃어도 되나요?

하하하하 ㅋㅋㅋ
구두가... ㅋㅋㅋㅋ ㅠㅠㅠㅠ

고생많으셨습니다 준스님 ^-^;;
아무쪼록 약속을 함부로 하는 사람 너무 싫어요 ㅠ

웃으셔도 됩니다.ㅋㅋㅋ
이제 과거일이니 저도 하나의 추억이 생긴거지요 ㅎㅎ

재밌는 경험하셨겠네요....^^그래도 스팀잇 포스팅할거리 생기셔서 기분좋으셨죠?ㅋㅋㅋㅋ흙구덩이에 빠지면 진짜 내가 왜 저기로갔을까하는 생각이 많이 들더라구요^^ㅋㅋ고생하셨습니다.^^

그러게요!~
자고로 사람은 머리가 좋아야 손발이 고생안한다고 했는데 깊게 생각하지 못했던 제 불찰이죠 ㅎㅎ

흐미~~~ 상담 가신다고 정장에 빤짝빤짝 구두 신으셨는데 저렇게 되다니!!
근데... 보는 입장에선 좀... 웃기네요 ㅋㅋㅋㅋ(다 지난일이니 웃어도 되죠?^^;)
고객님 집에 트렉터가 있어서 참 다행입니다~~~^^

하얀 와이셔츠에 빤짝빤짝 구두에..ㅋㅋ
그날 와이셔츠 흙투성이되서 다시 입을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ㅋㅋㅋ

너무 고생 많이 하셨네요 ㅠㅠㅠㅠ
지금은 웃을수 있지만 그때는 정말 여러가지로 기분 안좋으셨을거 같아요 고생도 하셨구요 ㅠㅠ 토닥토닥
앞으로는 진흙밭이 아니라 꽃길만 가즈아 !!

흐하하!~ 꽃길!~~
제발 그러하고 싶습니다!~^^

ㅎㅎ 시골에선 가끔 생기는 일이긴 하죠! 뭐 요즘은 대부분 포장이 되어서.. 많이 볼 순 없지만... 고생하셨네요! 준스님~

요즘 시골도 포장이 하도 잘되있어서 보기 드문 광경입니다 행님!~ ㅋㅋㅋ
암튼 지금은 웃으며 말하지만 그 날 스트레이 무지 받았다는 후문이 ㅎㅎㅎ

아이고 ㅠㅠㅠ 고생하셨습니다 ㅠㅠ 차에.. 신발에.. ㅠㅠ 흑흑흑...

덕분에 구두도 물에 빨아도 되는구나라는 진리를 얻었습니다 ㅎㅎ

오메...고생하셨네요 ㅜ.ㅜ
자동차 타이어...구두 사진을 보니 눈물이 앞을 가리네요.
자동차에 관심이 많다보니..차종을 알아보기 힘들게 신경써서 사진찍으신 것 같은데 뭔지 알 것 같습니다! ㅎㅎㅎ
남은 하루는 좋은 일만 있길 바라겠습니다!

진짜 고생 많이했어요!~ ㅎㅎㅎ
똥차가린다고 그랬는데 신경을 더 쓸껄 그랬네요!~^^

똥차라뇨!? 누군가에겐 드림카일지도 모르는데요! ㅎㅎ
저녁식사 맛있게 하시고 하루 마무리 잘 하셔요^^
액땜했다고 생각하셔요^^

액땜한것으로 생각하겠습니다!~^^

그래서 시골 논두렁길은 항상 빠르게 통과를...ㅎㅎ
고생많으셨어요~

여긴 빠르게 통과해도 안되겠더라구요.
완전 진흙길이라서요!~ㅠㅠ

그정도였군요..ㄷㄷ
그래도 큰사고 안나서 다행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3
BTC 62121.36
ETH 3004.20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