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뻔뻔한스티미언:엔딩크레딧] 쇼생크탈출은...실화?

in #kr-funfun6 years ago (edited)

몇 번이나 주제글을 쓰지 않아
소모임에게 스스로 사죄하는 포스팅


쇼생크탈출을 본 사람은 마지막 엔딩크레딧이 올라가기 전 다음 화면을 보게 된다. 앤디와 레드가 재회하는 아름다운 영상과 함께...


2D1241EF-BF8C-4A3C-9BBD-2FF57AEF0061.jpeg
알렌 그린을 추모하며

아하! 이 영화의 실존인물이구나!

누구나 그렇게 생각할 수 있다. 영화가 정말 실제인 듯 스토리가 탄탄하고 이렇게 영화 마지막에 그를 기억한다니...

그럼 알렌 그린은 누구일까?
앤디 듀프레인? 레드?

그는 감독의 친구이자 에이전트였다.

뭔가 드라마틱한 스토리를 기대한 사람들에겐 어쩌면 실망스러운 사실일 수도 있으나, 쇼생크 탈출은 실화가 아니었고, 알렌 그린은 프랭크 다라본트 감독의 절친이었던 것이다.

이 영화를 제작하던 중 에이즈로 사망한 절친을 추모하는 프랭크 다라본트 감독. 두 남자의 우정이 담긴 이 영화에 그를 기억하는 문구를 담았다니...영화 감독이 할 수 있는 최고의 추모라고 생각한다.

특히 영화 개봉 20여년이 지난 지금도 알렌 그린이 간혹 검색에 오르고 화제가 되는 걸 보면...프랭크 다라본트 감독은 친구 알렌 그린을 이렇게 영원히 추억하고 싶었나보다.

최고의 영화 엔딩크레딧에 담긴 최고의 추모
쇼생크탈출이다.


빤뻔한 스티미언 소모임 여러분!
주제글, 좀 더 분발하겠습니다. ㅎㅎㅎ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2주차 보상글추천, 1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8개로 완료되었네요^^
2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티비돌릴때 얻어걸리면 그때마다 보게되는 영화중하나에요~ㅎㅎ

맞아요 ㅎ 얻어 걸리면 채널을 돌릴 수가 없는 멋진 영화죠 ^^

아 그런 연유가 있었군요
저는 사실 궁금하지도 못했던것 같아요 ^^;
감사합니다

저 장면이 마지막 장면이기에 눈여겨 보는 사람이 그렇게 많지는 않은 것 같아요. ㅎㅎㅎ 저도 몰랐다가 몇 번이나 영화 보고 나서 궁금증을 가졌어요 ㅋ

아 이영화 다시 보고 싶네요~

자주 재방송을 해주는 영화니까요 ㅎㅎㅎ 언젠가는 채널 돌리다가 얻어걸릴 것입니다.

이 영화 정말 명작이죠.
저도 몇번이나 봤는데 볼때마다 참 잘 만들었구나라는 생각이 드는 작품이죠.^^

맞아요 ㅎ 정말 명작이에요. 최애영화 중 하나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038.60
ETH 3148.89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