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강원도 다녀왔습니다 - 1일차 레일 바이크

in #kr-funfun6 years ago

image.png

안녕하세요 @sismaru 입니다.
지난번 풀 보팅 이벤트 때 말씀드렸던 것처럼 강원도에 다녀왔습니다.
원래 금요일 밤에 출발하려 했는데 @goldenticket 님의 황금올리브치킨 이벤트 당첨돼서 바로 사용해 버리고 소주를 한잔 걸쳐서 ㅋㅋㅋ 토요일 아침 일찍 출발하기로 했습니다.

토요일부터 공기가 희뿌옇게 탁해서 2일 내내 콧물 훌쩍 거리느라 고생 좀 했네요



image.png

우선 결혼식 때문에 강원도에 가는 만큼 첫 목적지는 동해시에 있는 현진 관광호텔입니다. @mirazrain 님의 스팀 잇 자량 스티커를 딱! 부착하고 혹~~ 시 라도 누군가 알아봐 주길 바라면서 출발!


image.png

가는 길목의 중간쯤 있는 횡성 휴게소에서 잠시 졸음을 쫓아내고


image.png

차가 좀 막혔지만 늦지 않게 도착해 오랜만에 만나는 친척분들과 가볍게 이야기 나누고 결혼식 미션을 빠르게 클리어한 뒤 차로 10분쯤 거리에 있는 펜션으로 이동했습니다.


image.png

동해시청 근처에 있는 결혼식장에서 북쪽으로 이동해 묵호 항구를 지나 어달 해수욕장 근처에 있는 하루 펜션이라는 곳입니다
저희가 묵었던 방에서 바라본 풍경이 좋네요 :)
짐을 대충대충 풀어 두고 두 번째 목적지인 정동진 레일바이크를 즐기러 갑니다.


image.png

정동진으로 향하는 길에 우측에 대진해수욕장이 보였는데 이걸 그냥 지나 칠 수 없어서 잠깐 주차를 해두고 모래사장 위로 올라가 봅니다 ㅎㅎㅎ 올해 첫 해수욕장입니다. 물에도 들어가 보고 싶었지만 시간도 없고 레일바이크 타러 가는 길에 무작정 들어온 거라 수건도 없고 여벌 옷도 없어서 입수는 패스하기로 하고 다시 가던 길 갑니다.

image.png

5시로 예약을 했더니 4시 30분까지 바이크 승차장으로 와야 한다는 얘기에 정동진 역에 4시 30분쯤 딱 맞춰서 도착했습니다. 매표소로 얼른 뛰어가 물어보니 여기가 아니라 모래시계 공원으로 가셔야 한다면서... "늦으시면 바이크 못 탈수 있습니다"라는 소리에 뒤도 안 돌아 보고 차로 ㅌㅌ 하려다가... 아 그래도 사진 한 장 정도는 찍어야겠다 싶어서 냉큼 찍었는데 촞점 무엇


image.png

얼른얼른 모래시계 공원에 있는 시간 박물관 근처에 있는 매표소에서 발권을 하고..


image.png

간신히 탑승!


image.png

가즈아!!
레일바이크는 처음 타보는데 죽어라 페달을 밟아야 하는 줄 알았는데 전동이네요? ㅎㅎ 오르막길이다 싶을 때 살짝살짝 밟아 주고 자동으로 가는데... 왜 바이크인 거니ㅋㅋ


image.png

가다 보니 우측으로 군인들이 보이더라구요 윽.. 무심한 듯한 표정의 군인들을 보니 뭔가 안스럽... 군인 동생들을 지나 5분 정도 직진하니 반환점에 다다릅니다.


image.png

반환점에 약 5분 정도 대기합니다. 여기까지 오는 동안 사진을 여기저기서 찍는데 그 사진을 확인해보고... 맛은 좋지만 가격이 무시무시한 음료들을 마시면서 수다를 좀 떨다 보면 다시 탑승하라는 외침이 들리고...


image.png

이렇게 바이크들을 회전시킵니다.
되돌아 가야지요

반환점에서 아이스초코를 마신 아이들이 되돌아오는 길에 너무 추워합니다... 역시 바닷바람은 아이들에겐 힘들었나 봅니다. 얼른얼른 사진이고 뭐고 정리하고 펜션으로 돌아와서..


image.png

네.. 아빠가 고기 구워야죠...ㅎ
이렇게 첫날 마무리 했습니다.


steemit_sismaru.jpg

Sort:  

꺅 마지막 사진에.... 반했습니다.

역시 고기에 안반하면 안되죠 ㅎㅎ

와... 강원레일 바이크.. 저도 전에 조카들이랑 탔던 기억이 있네요!!

날씨는 괜찮았는지 모르겠네요~~ 시작은 치킨얘기 마지막은 고기... 너무 맛있어보입니다 ㅠㅠ

미세먼지가 좀 않좋았던것 말고는 날씨 괜찮았어요!
그렇네요 시작 치킨 마지막 고기 ㅋㅋㅋ

잘 다녀 오셨죠?
마누라가 정동진에 함 가보고 싶다고 해서
올해 저도 가족들과 같이 가게 될 수도 있어요.
간만에 동해 바다 보러 가고 싶네요.

잘 다녀왔습니다!
오랜만에 다녀왔는데 물 맑은것이 기분 좋더라구요 :)

왜 전 마지막 고기만 보이는 걸까요~
주말마다 바쁘신 삭둑님~

역시 주말엔 끝도 없이 바쁘네요.. 회사에 나와야 비로소 여유가..음?

아~ 바다가 보고싶어요! ㅎㅎ 즐거운 여행 되셨나요?
레일바이크가 전동이라구요? 편하겠다... 예전에 문경 레일바이크 갔는데 거긴 열심히 밟아야 하는데...ㅎㅎ
고기만찬~ 당연히 아빠가.... ㅎㅎ

공기가 탁해서 힘들긴했지만 역시 좋았지요!
아 정동진쪽만 전동인가요... 마침 땡보였네 ㅋㅋㅋㅋ

멋진 여행후기 군요.
결혼식은 여행을 위한 작은 핑계 같네요.ㅎㅎ

어지간히 멀어야죠 ㅠㅠ 강원도 까지 갔는데 그냥 올순 없으니! ㅎㅎ

와우~~ ㅠㅠ 저는 챗방에 입장못한 치킨 에어드랍 ㅠㅠ 부럽네요..
게다가 즐거운 강원도 여행..(결혼식)까지!

ㅎㅎㅎ 치킨 에어드랍때문에 강원도 1박을 포기했어요
생각해보니까 강원도 가서 먹었어도 됐겠네-ㄴ-;;;

역시 고기는 아빠가 구워야 맛있죠^^
즐거운 여행되신것 같아요.~

엄마는 아이들을 먹이기 바쁘니 아빠가 구워야죠 ㅎ

정동진 다녀오셨군요~~^^ 전동 바이크라니ㅎㅎ너무 힘들어서 전동으로 바꾼거 아닐까싶어요ㅎㅎ

그런가봐요 전동 아니면 오르막길에 힘 부족하신분들 후진 할것같아서 ㅋㅋㅋㅋ

역시펜션은고기죠!!고기구워주는아빠멋집니다^^ㅎㅎ

초보 고기굽이는 역시 삼겹살 보다 목살이 편하더라구요 ㅠ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795.05
ETH 2941.10
USDT 1.00
SBD 3.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