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고기 볶음밥 간단한데 맛까지 있네요^^

in #kr-funfun6 years ago

마트에서 닭 안심스테이크를 샀어요..
요즘은 정말 다양한 음식을 쉽게 만들어 먹을 수있어서 좋네요^^
닭고기 안심에 파슬리가루까지 뿌려져서 마리네이드가 되어있더라구요^^
그래서 요걸로 저는 볶음 밥을 만들었답니다 ㅎㅎ

안심볶음밥.jpg

재료도 많이 들어가지 않았어요
안심과 파프리카 , 그리고 굴소스 ㅋㅋ
그래도 맛은 있어요^^

안심볶음밥2.jpg

먼저 안심을 맛있게 굽고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놓은 다음
준비된 파프리카를 같이 볶아준 다음 밥을 넣고~
굴소스 살짝 넣어서 볶아주었어요 ㅎㅎ

안심볶음밥1.jpg

정말 간단하게 만들어서 맛있게 먹었답니다.
무엇보다 저희 아들이 잘 먹네요^^
야채를 좋아하기도 하지만~ 요렇게 파프리카를 넣어서 같이 볶아주니
더 잘 먹는 것 같아요^^

마땅히 반찬 없을때는 이렇게 볶음 밥이 최고인것 같아요^^

Sort:  

@therealwolf 's created platform smartsteem scammed my post this morning (mothersday) that was supposed to be for an Abused Childrens Charity. Dude literally stole from abused children that don't have mothers ... on mothersday.

https://steemit.com/steemit/@prometheusrisen/beware-of-smartsteem-scam

반찬이 없을때는 진짜 볶음 밥이 최고 입니다 !

맛있겠네요 !!

간단한데 한끼뚝딱~ 넘 좋아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900.40
ETH 3140.82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