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리뷰[Infested planet]

in #kr-game6 years ago

게임리뷰[Infested planet]

게임리뷰[Infested planet] 01.jpg

필자는 소위 스타 세대로 학창시절 피씨방을 전전하며

친구들과의 교류를 마우스로 했었다.

그중 스타를 지겨워 하면서도 끊을 수 없었던 것이

로템이나 헌터스 맵을 하다 질리면

유즈 맵 세팅으로 쏟아져 나오는 여러가지 맵 에서 노는게 또 그렇게 재미있었다.

게임리뷰[Infested planet]  09.png
(기억나는가! 그 피흐르던 나날들이! 지짐이의 위대함이!)

그중 저글링 블러드라고 지속적으로 생산되는 저글링 들을 이용해

킬수 쌓고 점수를 경쟁하던 맵을 오랬 동안 플레이 했었다

게임리뷰[Infested planet] 02.jpg
(으어어 좀 많은거 아냐? ----이겜에서 이건 생 마린 2마리로도 막을 양이다)

이 게임은 어딘가 모르게 그때를 연상시킨다.

끊임없이 생성되는 외계생명체들을

용병들을 이용해 이들을 제거해 나가며 플레이 하는 게임이다.

기본적으로 디펜스+오펜스 스타일을 다 가지고 있으며

일종의 땅 따먹기 게임의 성격도 가지고 있다.

게임리뷰[Infested planet] 001.gif
(생마린도 무기좀 바꿔 쥐어주면 이렇게 벌레들을 잘 터트립니다)

게임도중 얻어지는 BP 를 이용해 유닛을 생성하고

점령 해나가면 된다.

미션의 상황에 따라 지어놓은 디펜스 타워를 빠르게

철거하고 오펜스로 변경하거나

재빠르게 타워를 설치해 웨이브를 막는 선택들을 해야한다

BP는 회수율이 100% 이므로 부담없이 상황에 맞추어 사용해 미션을 클리어 해 나가면 된다.

게임리뷰[Infested planet] 05.jpg
(미션개수는 꽤나 많이 준비되어 있다)

미션 한판한판은 짧은 템포를 가지고 있으며

길어도 2-30분 안에 한미션이 끝난다.

미션 내에서는 테크 트리나 자원 채취는 없지만

미션이 끝나고 번돈을 이용해 다른 미션에 도움을 주는 선택들을 할 수 있다.

게임리뷰[Infested planet] 033.jpg
(돈많으면 다음미션에서 이득을 많이 보며 플레이 가능해진다)

스토리는 별로 눈에 들어오지 않으며

벌레들 학살하는 재미에 한동안 재미있게 했었다.

게임리뷰[Infested planet]  07.png
(스토리는 텍스트로 전달하는게 다다--사실 스토리 많이 붙여줬으면 정말 수작소리 많이 들었을 것이다)

내 맘대로 주관적인 게임 평점은 2점

게임 평점 기준

  1. 다시 도전해볼만한 가치가 있으며 시간가는 줄 모르고 플레이한 게임
  2. 다시 해볼필요까진 없고 시간가는 줄 모르고 플레이한 게임
  3. 엔딩까지 보긴 했지만 이것만 하며 시간이 다 쓰이진 않음
  4. 엔딩 못봤지만 조금이라도 즐긴 게임
  5. 초반 몇시간 안에 포기한 게임
Sort:  

유즈맵 디펜스를 연상캐할 만큼
재미있어보이네요 ㅎㅎ

잘 보고 갑니다.

P.S
저는 유즈맵만 했지
헌터나 밀리는 아예하지 않았지만
주변에서 하는 이들을 보노라면 하고 싶었던
기억이 뜬금없이 떠올라 버렸네요 ㅎㅎ

지지미 시전 시 저글링들이 도망가는 방향을 예측해 한 번 더 지져주면 정말 최고였죠!!!

ㅋㅋㅋ 네 예측시전 아주 중요하죠
아 추억 돋습니다~

군에 다녀왔더니 친구들이 모두 피씨방에서 스타을 하고 있더군요.ㅋㅋㅋ 스타세대^^

스토리 전달력이 약한 미션수행 게임!! 2점^^

즐가운 휴일 되세요.

ㅎㅎ 한때 게임방이 우후죽순 늘어날때가 있었죠

"친구들과의 교류를 마우스로 했었다."
ㅎㅎㅎ
그런 남친의 뒷모습을 하염없이 바라보던 추억 소환~~~

어 어익후;;
좋은 추억은... 아니셨나봐요 ㅎㅎ
그래도 여친 같이 겜방온 사람보면 그렇게 부러웠는데...

벌레 박멸하면서 스트레스 해소가 되는 게임이네요 +_+
말씀하신 대로 스토리까지 갖추면 1점 노려볼 수 있겠습니다 ㅎㅎ

네 그런부분은 좀 아쉽습니다 ㅎㅎ
벌레들이 미션을 거듭할수록 같이 세져서 스트레스지만서두요 ㅎㅎㅎ

저글링 블러드....추억이군요 ㅎㅎㅎㅎ 저는 유즈맵을 더 많이했었네요.

엇 그러시군요
ㅎㅎ 스타 유즈맵은
다른 많은 게임의 원조처럼 된것도 있죠
사실 원류를 따라가다보면 롤은 도타 도타는 워크래프트 유즈맵 워크유즈맵은 스타유즈맵에서 온거니까요

스트레스 풀기 좋은 게임같아요!! 펑펑 터지는게 속시원해보이네요 ㅎㅎ

네 업글시켜서 좋은 무기 쥐어주면 팡팡 터트려 주십니다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오치님 감사합니다~~!!

저도 교류를 마우스로 했고, 유즈맵 매니아였는데.. 그래서 요즘도 디펜스류 게임을 매우 좋아합니다. 리뷰해주신 게임도 그런재미가 있어보이네요~

ㅎㅎ 그러시군요 저도 그때의 영향을 받아서 지금도 디펜스 게임류 정말 좋아합니다
다음에는 디펜스 게임하나더 올려볼까요?

스티하고 비슷한 스타일 같네요. 저런 게임은 한 번 중독되면 정말 시간 가는 줄도 모르고 빠져들게 되더라구요.

네 스타하고 컨트롤 적인면은 매우 유사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훨씬 가볍지만 서두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5035.33
ETH 2950.72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