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드게임] 펭귄트랩 : 넌 펭귄을 소중히 하지 않았어...

in #kr-game6 years ago (edited)

보드게임 펭귄트랩 : 넌 펭귄을 소중히 하지 않았어...

IMG_0875.JPG

보드게임 펭귄트랩

안녕하세요 @kindbreeze 잔바람입니다.
오늘은 선유기지에 있는 보드게임을 하나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게 별거 아닌데 굉장히 재밌거든요!!

게임의 규칙

펭귄을 얼음에서 떨어트리지 않는다. 이것만 지키면 이기는 게임입니다.
마치 지구온난화를 경고하는 듯한 게임

IMG_0876.jpg

구성품은 보드판, 얼음조각, 보드판다리, 룰렛, 망치 이렇게 있습니다.

게임방법

1.보드판에 얼음조각을 무작위로 끼워 넣고 다리를 끼웁니다.

IMG_0879.jpg

2.가운데에 펭귄을 올려놓고 먼저 할 순서를 정합니다.

IMG_0876 2.jpg

3. 선플레이어는 룰렛을 돌리고 나온 그림을 확인합니다.

IMG_0877.jpg

4. 그림에 따라, 망치로 해당 얼음을 떨어트립니다. 펭귄이 떨어지면 패

IMG_0880.jpg


게임방법은 매우 단순하나 굉장히 역동적이며 아슬아슬한 묘미가 있습니다! 모래에 깃발 꽂아놓고 모래뺏는게임과 비슷합니다~

스크린샷 2018-05-10 오후 9.58.54.png

TV에도 나온적이 있었네요. 저렇게 와르르 쏟아졌을때 탄성을 내지를 수 밖에 없습니다ㅎㅎ
밥내기, 술내기 등 내기에 적합한 스릴넘치는 보드게임입니다. 선유기지 오시면 한번 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Sort:  

스릴있을것 같은데요ㅎㅎ젠가보다 더 묘미가 있을듯한 느낌ㅎㅎ

젠가보다 조금 더 동적입니다ㅋㅋ

Resteem bot Service! Promote Your New Post.Find New Followers - Upvotes. Send 0.400 SBD to @stoneboy and your post url in memo and we will resteem your post to 9500+ followers from two different account.@stoneboy and @vimal-gautam.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짱짱맨 x 마나마인! 색연필과학만화
https://steemit.com/kr/@mmcartoon-kr/4cmrbc
존버앤캘리에 이은 웹툰입니다
아이들이 보기에도 좋을꺼 같아요^^ 글작가님이 무려 스탠포드 물리학박사라고......

항상감사드립니다!

크흑 오늘 혼자 가서 할 수가 없었네요. 담엔 누구 델꼬 함께 선유기지 가야겠습니다.

앜ㅋㅋ 아쉽습니다! 이거 내기하시면 진짜 꿀잼입니다~

복잡해진 해적 룰렛이군요 ㅎㅎㅎㅎ

해적룰렛은 순전히 운인데 이건 기술이 필요합니다ㅋㅋ
일부러 펭귄주위를 과감히 부셔버려서, 다음턴에 상대방이 하기에 껄끄럽게 한다던지요~

저도 이거 '섬총사'에서 봤어요.
강호동이랑 김희선이랑 엄청 재미있어하던 기억이 나네요.

요즘은 조카들이랑 놀 시간이 없어서(제가 제주도로 이사를 오는 바람에..ㅜㅜ) 기회가 없지만, 우리 조카들이랑 함께 가지고 놀면 정말 좋아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다른 스티미언의 글에서 '선유기지'를 너무 많이 봐서, 언제고 육지 가면 한번 들려야할 거 같아요.
곧 그럴 날이 오기를..^^

네 이거 정말로 재밌습니다ㅎㅎ
섬에서 사시는군요! 육지오면 선유기지 꼭 한번 놀러오시길 :)

엇 저번에 갔을 때 못봤는데, 이런 소소한 재미가 선유기지에 있었군요!

비밀기지다보니까 숨겨진게 많습니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4
BTC 66931.79
ETH 3249.50
USDT 1.00
SBD 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