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울할 땐 마블올스타배틀로 신나게 기분전환~

in #kr-game6 years ago (edited)

요즘 참 저 개인적으로 최근 한달간 사건사고가 많아 극심한 스트레스를 받는데
이게 또 몸과 마음이 스스로 아닌 척하는 가면적 성격이 있어서 스트레스가 나날이 쌓이는 듯 해요

코인시세도 아무생각 하지말고 시간이 해결해 주리라 믿습니다. +.+

이럴 땐 아무 생각 없이 게임 하는게 저만의 휴식이기도 합니다.

마블올스타 배틀인데요 마블 시네마와 맞추어서 타노스편을 하고 있습니다.

1.jpg

2.jpg

영화에 멋있게 나온 이미지와는 나르게 뭔가 마당쇠 같은 몸이네요 ㅋ

3.jpg

근데 영화처럼 무쟈게 쎔.. 다 죽었어요;;;

4.jpg

타임스톤으로 깎인 피가 금세 다시 차더라고요 데쓰펀치라는게 있는데 피가 아무리 많아도 한방 툭 맞으면 다이!!

5.jpg

유닛을 엄청써가며 아이템 빨로 겨우겨우 이겼습니다.

영화에서도 이런 장면을 보게 되는 날 까지 1년 기다려 봅시다 -_-;;

vote.jpg

Sort:  

답 보팅하러 왔습니다.
newbie 함께 격려했으면 합니다..

화이팅이입니다.

늘 지켜보겠습니다.
함께 성장합시다..

꾹 누르고 갑니다. ㅋㅋ

감사합니다 ^^

보스라서 그렇겠죠 ㅎㅎㅎㅎ

마블에서 사실 타노스 보다 강한 상대가 많은데 게임 접어야 겠네요 ㅎㅎ

타노스가 최강자 아니었어요? ㅎㅎㅎ

ㅋㅋ 더 있죠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3
BTC 64605.91
ETH 3159.61
USDT 1.00
SBD 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