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디스코드 채널] 배틀그라운드 함께합시다.

in #kr-game6 years ago

DQmaDgic8Xqn1bHkbsQ3EqJtYCGK2TN1qcqMQZBzMEv26ya.jpg

안녕하세요! @realgr입니다.
배틀그라운드하시는분들 계시는지요?

@coffeenut님께서 운영하시는 스티미언들을 위한 배틀그라운드 디스코드 채널을 소개하고자합니다.
총 참여인원 39명이구요.
간간히 스쿼드도 한게임씩합니다..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셔야.. 더 자주 스쿼드를 할 수 있을거같아요.

아래 스샷은 그동안 채널에서 치킨먹은 샷입니다.

치킨을 자주 먹여주시는 분은
@devpark
@strelka
@ggbg
@momoggo님 등 여러 고수분들이 치킨을 먹여주시니 초보분들도 놀러오세요!

스크린샷(1).png

입장하기

Sort:  

퇴근하고 참여합니다 ㅎㅎ

어서오세요!

배그가 요즘 동력이 떨어지는거ㅜ같아서 아쉽긴 하지만 재미가 쏠쏠합니다

어서 접속하세요 동력을 찾아드립니다

게임을 못하는 저는 응원만하고갑니다 ㅎㅎ

배그유저라면 어서오세요 실력상관없어요! ㅎㅎ

한 번도 안해봤는데... 요즘 이게 제일 잼있다고들 하더군요...
근데 새롭게 게임을 할 엄두가 나질 않네요...
시간이 없어요..ㅠㅠ

ㅠㅠ 아쉽군요..

앗 이렇게 재밌는 게임도 하시다니 ^^ 즐거운시간 되세요

ㅎㅎ 함께하면좋을텐데여!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726.22
ETH 2961.65
USDT 1.00
SBD 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