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론의 단호박 미드 영어 - 밧줄 끝에 있다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teen-boy.jpg

at the end of my rope

궁지에 몰리다, 진퇴양난에 빠지다

Don't even talk about it. I'm at the end of my rope.

🎃 그것에 관해서 말도 하지 마, 나는 내 밧줄 끝에 있어
🙂 말도 마, 끝장나게 생겼어

루즈벨트의 명언으로도 유명하다고 함

Sort:  

에잉...단호박이면 내가 아이디어 줬자나 형. 단호박 같이 직역으로도 같이 써줘야 제맛이지. 나는 내 밧줄 끝에 있다ㅇㅇ

ㅎㅎㅎ 오케

단호박 붙였어. 땡큐 제이미형. ㅎㅎㅎ

또 잘 보고간다!! 하나배우고 가네

ㅎㅎ 배웠으면 잘 기억해두고 나중에 써먹으라 ㅋ

능력도 많은 우리 아론형~
은근 컨텐츠 부자야~ ㅎㅎ

삶의 모든 것은 컨텐츠지 ㅎㅎ

ㅋㅋㅋ 내 인생에 저말은 안쓰면 좋겠다 ㅋ

땡큐 잘봤어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420.25
ETH 3150.23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