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 Monsters] 나도 샀다.

in #kr-gazua6 years ago

1D7FC148-3C31-4E52-8F99-72EE6558EE96.png

음... 왜 샀냐고? 궁금해서 ㅋㅋㅋ
근데 포스팅 몇개 읽어봐도 당췌 어떻게 하는건지 하나도 모르겠다. 내 카드 보여줘도 되나? 다 꽝인거 같으니까 봐봐 🤣

3765313B-F7AA-4026-8B60-72A2EBE83EC5.jpeg

꽝이지 그치? 다들 금딱지 올리던데- 난 왜 없냐 끙!

Sort:  

ㅎㅎ 축하해~ 고생해~^^

고생 ㅋㅋㅋㅋㅋ 고마워 형아~

뭔지 모르지만...축하해...ㅎㅎㅎ;;
이거 이제 살 수 없다던데?
이 만큼이라도 가져서 좋겠당

이거 스타터팩이던데? 아무나 살 수 있던데? 띨띨형도 같이 하쟈- 어떻게 하는건진 모르겠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 스타터팩은 살 수 있구나~~
몰라..ㅎㅎㅎ 아침부터 무슨 뭐.. 카드 이제 살 수 없다고 하길래...ㅎㅎ

나도 몰라- 일단 지르고 보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기싫다고 당당하게 얘기해
왜 말을 못해 ㅋㅋㅋㅋㅋ

내 맘을 나보다 더 잘 아네?

다 꽝이네 ㅎㅎ
그래도 입문한것 축하해~^^

입문하자마자 나가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You have received a Steemmonsters upvote! This post has been upvoted by Steemmonsters Discord member, aileecho.

Please find out more about Steemmonsters: https://steemmonsters.com/

Thanks for the upvote!

나는 스몬 안해봤는데...
다른 형들이 자랑하면서 올리던 카드들이랑은 뭔가 많이 다르다....?
뭔가 허전하고 심플해......

암만 봐도 시세 얼마 안나갈 거 같은 카드 뿐이다.ㅠ

그니까. 나 똥손인증. 첫판부터 꽝~ 😭 시세 빵원 ㅋㅋㅋㅋㅋ

한 명 더 추가... 난 안 할 거야.. 과연..

그래.... 절대! 하지마!!!! ㅋㅋㅋㅋㅋ

먼지 모르지만 축하 라고 하기엔 다 아는 축하..ㅋ

형아! 이거 축하할 일 아닌거 같은데...................... ㅋㅋㅋㅋㅋ

나도 진심
해보고 싶은데..
영어기반이라 어흑

영어 알아 들어도 사놓고 못하는 나도 있는데 왜... 어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어떻게 하는지 몰라서 걍 손도 안대고 있는데...ㅋㅋ
또 나도 꽝손이라 해봤자 안나올거 같애 ㅋㅋㅋㅋㅋㅋ

한번 똥손은 영원한 똥손......

이벤트따위 당첨은 꿈도 안꾸는데 꼭 신청하게 돼....ㅋㅋㅋㅋㅋ

그니까. 현실부정자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일리형
저 중간에 카드 대박인데!!!! 축하해!!!


형 닮음^^

중간에 어디어디어디? 대박인지 어케 알아?
갈켜줘ㅜㅠㅜㅠ
나 닮은건 너무 많은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3
BTC 64605.91
ETH 3159.61
USDT 1.00
SBD 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