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우와 형 대단 강연 많이 다닌다 ... 웬지 부럽

강연잘해 팔은 내리고.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그래 울 존잘러 형한테ㅋㅋㅋㅋ

팔은 딱 붙여야 핸들링 파울이 안됩니당~ㅋㅋ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공연보러간듯한 사진이네 흐흐^ 아름형 화팅~^

느낌오졌고..!

와... 대박... 형 멋지다!

뽀대난다
링컨 같애

크.. 형 멋지다~형 근데 메일 주소도 팔 내려..

국립현대미술관 대박!

형이 왜 철학을 전공했는지 썰 좀 풀어줘 ㅋㅋ

I can't understand the language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815.31
ETH 3124.40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