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기사시험보고 천국과 지옥을 오갔다..ㅎ

in #kr-gazua6 years ago

기사시험 처음 보는거였는데..사실 벼락치기였어...
놀면서 공부했다...사실 마음속으로는 해야하는데...공부해야하는데...중간고사 기간이랑 겹치다보니까..그리고 이번 달에는 잔병이 많이 생겨서 공부하기가 너무 힘들었지만 오늘 겨우겨우 시험을 마치고 뭔가 잘볼거 같은 기분이 들었어..

그런데 바로 오늘 2시에 가채점을 할 수 있게 답안지가 나오더라구...
두근거리는 마음을 부여잡고 채점을 했는데 점점 굳어지는 나의 표정..

평균60점을 넘어야해야되고 총6과목을 봤고 나는 과락이 60점인줄 알았고..(멍청하게) 다른과목들은 아슬아슬하게 60점을 넘겼지만 법규과목 한개가 50점이 나온거야.. 바로 체점하던거 던지고 워킹데드 본사람있어? 워커..좀비처럼 아무것도 들리지도 않고 보이지도 않고...심지어 가채점을 알바하면서 했거든.. 사장님이 뭐라해도 들리지도 않는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한테 나 50점이다.. 떨어졌다...했는데
오에에에에에엥

과락 40점인데용???

그래서 허겁지겁 평균을 빠르게 내기시작했어
내가 다른 과목들도 아슬아슬하게 60점을 넘겼기때문에 평균이 60점을 넘을지도 걱정되었지...
계산을 해보니 60.83인거야...진짜 할렐루야 갑자기 너무 기뻤어

하지만 혹시 모르니까 사장님한테 부탁해서 채점을 다시해달라고 부탁했어
오에에에에엥

"어..?5번 틀렸는데 왜 맞았다고했어?"

네?????????????????????그럴리가없는데.....
초반부터 내가 채점을 잘못했더라고...ㅎ그러면 한문제 더 틀린거잖아....아슬아슬하게 60.83 이었는데...ㅎ 그떄부터 나는 똥줄이 타기시작했고 사장님이 다시 채점을 하는 3분동안 모든 신에게 빌었어..
다행히 1개만 잘못채점 했더라구... 그래서 부리나케 다시 평균을 구했어..
120문제중에 48문제 틀렸더라구...딱 정확히 60점!!!!!!!!!!!!!!!!!!!!!!!!!!!!

그렇게 나는 합격하게 된거같아...내가..혹시 마킹을 잘못하지 않았다면 합격일고야...
어쨋든 나..나너무 행복해서 어벤져스 보러갈거다....

Sort:  

오 축하해!
난 일반기계기사 시험 준비중인데...

시험 6월인줄 알고(작년기준)

이번에 지원을 안했어 ㅋㅋㅋ 망했어

9월에 봐야해... ㅠㅠ
아무튼 축하해!!

부럽다.
난 오늘본 시험까지 산업기사 2번째 떨어졌어.. 그것도 필기만..
공부를 안해서겠지..
하.. 짜증난다.. 나처럼 2번이나 떨어진사람은 엄청 드물겠지?

아냐!!!여러번 떨어지는사람도 많더라..나도 거의떨어질뻔 했는데..뭐...ㅠ
다음 시험에는 꼭꼭 붙을거야 !!!!

아니 근데 진짜 왜 나는 공부를 이렇게 못할까?
공부를 하기도 싫을 뿐더러 해도 잘 안되...
그냥 머리에 든게 없이 맨날 처 노니깐 그런거겠지..ㅠ

아참.. 팔로우 신청하고갈겡~

아냐 그런생각하지마..ㅠㅠ담번엔 꼭꼭 붙을거아

고마워.. ㅠㅠ

축하해 ㅋㅋㅋ 이제 맘 놓고 놀수있겠다 ㅎㅎ

하지만 이제 남은건 과제폭탄~~

기사시험이 어려운 건가보구나. 뭐니뭐니해도 뮈든 아슬아슬 쫄깃쫄깃하게 붙는게 제일 신나지^^ 축하해~ 담엔 더 열심히 해서 여유있게 합격하기를축하의 의미로 풀봇 꾸욱

갸앗 신난다 실기는 꼭 여유있게 합격해볼게...!!

역사적인 순간인 남북정상회담을 보니라
공부를 못했다는 진정한 애국자 베베...

ㅎㅎㅎ애국자라서 하늘이 도왔나바. .

워킹데듴ㅋㅋㅋ
합격이겠지! 추카추카~

고마워...이랬는데 떨어지면 ㅎ...이글 지우지도 못하고..ㅎㅎㅎㅎ

아직은 확정이 나진 않았지만..ㅎ 고마어융

좋은결과 있기를 바래~~~!!ㅋ

오오.. 축하해!!! 근데 무슨 기사시험 봤어??
궁금하다.. 나도 기사시험을 봤던 사람으로써...

교통기사...헤헿

대학교때 생각나네요.. 방학때마다 고시원에서 학원다니면서 기사 자격증을 땃었는데..ㅎㅎ 취업을 생각하면 없는거 보다 낫지만.. 대학생활의 낭만을 제대로 못즐긴건 또 아쉽네요..ㅎㅎㅎ

ㅠㅠ나도 이제 실기 준비해야하는데ㅠㅠ학교다니느라 공부 같이 하기 너무 힘들다

ㅋㅋㅋㅋ 딱 60점이라니! 고생했네 ㅋㅋ
나도 기사시험 봐야되는데ㅎ 계속 미루게되네~!!
합격 축하해~~~!!ㅋㅋ

언능 후딱 끝내는게 좋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0986.03
ETH 2921.26
USDT 1.00
SBD 3.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