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이 좋은 이유는

in #kr-gazua6 years ago

온전히 나 혼자만의 시간에 빠질수 있어서..

고요와 고독의 중간쯤의 느낌이랄까..?

Sort:  

새벽 ♥ 사랑

행복한 목욜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엔젤님두 굿목 되세용~~

새벽갬성 ㅎㅎㅎ 멋짐

갬성갬성 ㅎㅎ땡큐

찡긋 ㅋㅋㅋㅋㅋ

고독 승....

육크 이즈 고독한 남좌

저는 매우 고독한 남자입니다.ㅋㅋㅋ

나도 그래서 새벽이 좋은데....ㅎㅎㅎ

진짜 요즘 왜 새벽에만 나타남???ㅋㅋ

낮에는 바빠서 시간이 없으니깤ㅋㅋ
밤엔 자야되는데 힘들다 새벽에 활동하려니까 ㅋㅋㅋ

와우! 생명선과 지능선 사이에 오글거림이... 크! 저도 새벽 좋아합니다... 아기 염소들이 자고 있거든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오글거림의 미학 ㅋㅋㅋ아기염소들은요

오타입니다^^ 염소를 양으로 만들어버렸네요...

정신이 없습니다. 깨어있으면 제 가방에 오줌싸고... 미친듯이 울고... 시장 장터를 방불케 합니다... 너무 행곤(행복 + 피곤)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3096.57
ETH 2954.05
USDT 1.00
SBD 3.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