ㅣ천하제일 연재대회 ㅣ대문 이상하게 그려주는 이쁜누나 17탄ㅣ 유니콘피쉬 sadmt형

in #kr-gazua5 years ago (edited)

9.PNG

출처 : JTBC



@sadmt

띵똥띵똥 대문 왔썽




대문 image source https://Freepik.com


490909-PH3DR3-618.jpg


안녕 피쉬형!! 뽀돌이야~형의 시 중에서 내가 가장 좋아하는 걸로 형을 소개해봤어! 나도 이메일로 쓰는 아이디 유니텔 이런 시절에 만들게 없어서 생각나는대로~ 만들어서 지금까지 사용하고 있는데 ㅋㅋㅋ 피쉬형은 sadmt 잘만든거 같아^^ 형이 이것저것 주제 와 상관없이 쓸 수 있게 만들었어. 소설 일상 이렇게 구분하지 않고!! 형이 전적으로 나에게 다 맡겨서 ㅋㅋㅋ

파스텔이란 말을 글이랑 댓글에서 많이 봤는데 이걸 컨셉으로 생각해줘!





내가 기억력이 나뻐서 기록용 ^^

19번째 형아 3가지 주제 제목 댓글로 알려줘~
예시는 바로 아래 🔽🔽🔽🔽🔽
테이스팀이랑, 트립스팀은
대문 사용안하는 사람이 많은거같아~
형들이 원하면 만들꺼야!! ㅋㅋㅋ

1가지만 말해줘도 되니까~ 필요한거 잘~ 생각해봐 ^^
잘 생각이 안나면 같이 생각해보자!!!!

예) 주제 [북스팀] - 제목 [뽀돌의 북스팀]

18번째 danbain Okay 접수 완료
19번째 @solar-junely 형! 주제-제목 말해줘~

20번째 greenlatte
21번째 moonso
22번째 jaydih
23번째 ????

순서 대로 천천히 만들게 기다려줭 ㅎㅎㅎ 잊고 지내면
짜잔하고 나타날게 ^^ 기다려줘서 너무 고마워 ^^!!!
소스 부족으로 신청자를 마감합니다.^^
소스부족해서.. 대문숫자가 적을꺼에요..ㅠ0ㅠ


아몰랑!!

피쉬형! 폭탄 간드앙!! 어서 바다로 피신해~!!

파스텔 이야기 or 일기

81913.jpg






78022.jpg






77802.jpg






76151.jpg






6080.jpg






62421.jpg






81914.jpg






76082.jpg






캔맥주 한잔의 여유만큼은 내것

2.gif






3.gif






4.gif






5.gif






80038.jpg



러브러브한 이야기??


80040.jpg



어두운 이야기 ????


유니콘 피쉬의 주전부리

78801.jpg






1.gif






03.jpg






034.jpg






25804-NVU3F5.jpg






65873.jpg






76426.jpg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감기 조심하세요



지난 시리즈




aaronhong_banner.jp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steem.series님께서 이 포스팅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어요. 리스팀을 해주셨군요~!

압.... 압도적으루다가 감사드립니다.
돌아가면서 쓰면 한바퀴 도는데 한참 걸리겠어요..ㅎㅎ
초창기 쓴 것까지 싹 훑어 보셨나봐요.. 쑥쓰러라...
고퀄 대문에 잡글 올릴까봐 은근 부담이...ㅋㅋ
19금용 대문을 쓸려면 평소 잘 안하던 생각을 해야겠네요.. 어쩐다...ㅎㅎ

오!! 피쉬형 왔네!! ㅋㅋㅋㅋ 오늘 고생 많았지!!
와줘서 고마워~ 나 형 소설, 시 다 좋아해 단편소설을 젤 좋아해!
ㅋㅋㅋ 모든이들이 19금 이야기를 기다리고 있어
ㅋㅋㅋ평소처럼 생각하고 글 써줘 ^^
굿밤!!

다운 받다가 지친다... 21개... 헐... 완전 대박!!!!

얼마안되네 ㅋㅋㅋㅋ

b0012149_52080c3f602c5.jpg

저는 히스토리아 레이스, 이 벽의 진정한 왕입니다.

ㅋㅋㅋ 머라도 댓글을 달아야할지 모르겠네 미파형 ㅋㅋㅋ

미파미파병에 옮으니 조심해 ㅋ

아 댓글을 뭐라 달지몰라 미파미파만 외친다는 그 병 말이오?

@sadmt님과 어울리는 좋은 대문이 나오겠는 걸요?ㅋㅋㅋ

넹 그러길 바래요~감사합니다 ~^^

오늘도 대문 구경 잘하고 갑니다.ㅎㅎ

감사합니다 울곰님 오늘도 와주셨군요~^^

이번에도 양과 질 모두 폭격 수준으로 높네요.. 대단하십니다.

ㅋㅋ 요즘 대문만드는데 집중하고 있습니다!
과찬이십니당 곰돌이상~^^

오늘도 대문 대박이다! 뽀돌누나~ ㅎㅎ
나이트라이프? 러브러브한 이야기가 될지, 어두운 이야기가 될지 궁금하다~ ㅋㅋ

ㅋㅋㅋ 19금 이야기 써달라고 만든거야 독거형 ㅋㅋㅋㅋ
피쉬형이 잘 써줄꺼야! 오늘도~고마워!!

오!! 내가 바라는 이야기닷!!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피쉬형이 요즘 바쁘데 내맘대로 하랬으니까
피쉬형이 감당해야지 ㅋㅋ

스팀 활성화해주시는것 같아서 항상 감사합니다~^^ 보클!

항상 방문해 주셔서 감사드려요~^^

솜씨좋으신 뽀돌님~
오늘도 재능기부 하시는 군요~^^

잠이 안올때마다 ㅋㅋㅋ 만들었더니 그렇게 되버렸네요!!
감사합니다 ^^

우와! 벌써 내 차례가 보인다니!!
나... 음.......
포스팅 많이 하거나 할 예정인건 ‘스몬’이랑 ‘북치기’랑 오늘 시작한 ‘하루 천 원’....인데
아마 날씨 따뜻해지면 예전처럼 축구나 야구 등등 스포츠 직관도 포스팅 할거야!!!
그치만 스몬은 다른 형들한테 워낙 많이 했던 만큼 소재가 없을 것 같으니 스몬 빼고 해줘도 돼!!
창작센스 없어서 프사로 대문쓰던 나한테 이런 기회가 오다니.... 다시, 미리, 또 너무 고마워ㅜㅜ

정리를 해보자 쏠라형 ㅋㅋㅋㅋ
스몬, 북치기, 하루 천원 이거 맞지?
스포츠! 말해줘서 ~고마워!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870.66
ETH 2917.09
USDT 1.00
SBD 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