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 가기 싫다..ㅠㅠ

in #kr-gazua5 years ago

심각한거 아니더라도
일찍 가서 치료해야 좋다던데..
아픈거 무서움 ㅠㅠㅠ

양치질 꾸준히 잘한거 같은데 왜 그런가 생각해봤는데
그동안 탄산음료랑 커피를 너무 좋아했던거 같음
군것질 줄이즈아...

Sort:  

치과로 코인떡락의 아픔을 잠깐 잊을수 있습니다.

ㅋㅋㅋ더 아픈거 아닌가요..ㅠㅠㅜ

문제는 떡락은 아픔은 다시 살아납니다.

엌ㅋㅋㅋ 근본적인 문제가 있었네요

ㅎㅎ 아픔은 상대적인것~

무서운 얘기 해주까?
아픈거 무서워서 미루다가....나처럼 임플란트를 해야 할 수도 있음 ㅠㅠ
나야 뿌리쪽에 문제가 있긴 했지만....ㅋㅋ 치과는 친하게 지내는게 좋은거 같아

저도 충치치료하러 가야 하는데 계속 미루고 있네요. ㅠㅜ

흐... 치과는 생각만해도ㅠ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513.89
ETH 3155.04
USDT 1.00
SBD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