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지 왜 리스팀한거지??

in #kr-gazua6 years ago

연휴 마지막날 열시까지 뒹굴거리던 행복을 담아 똥글을 쓴거뿐인데 왜 뭘보고 리스팀을 한거지

수업이니 실습이니 정신없어서 요즘은 글도 통 못쓰고 댓글도 제대로 못쓰는데 뭘 보고 팔로우해달라고 댓글쓰고 다운보팅까지 찍는것이여

리스팀의 무서운점을 새삼 깨달았다.. 그것은 내 똥글이 다른사람에게도 읽힌다는것...

근데 좀더 생각하다보니 저 계정이 내 부계처럼 보일수도 있겠다 싶은 공포감(?) 이 살짝 든다. 아마 내가 스팸러의 본계를 추적하는 중이었다면 유일한 리스팀인 이 계정을 먼저 찾아올 것.

저 계정 보팅패턴은 안긁어봐서 잘 모르겠는데 내 글을 찍은 수가 많으면 내가 어뷰저로 몰릴라나? 나도 그렇게 추적했었으니 부메랑이 돌아오는 것을 걱정헐 타임인가 흠

부계가 아님을 증명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가.. 딱히 방법이 없는것인가... 고민이 되는 부분이다

Sort:  

가즈아 할려고 부계정 팠다 반말 쓰고 싶어서

난 부계돌릴 깜냥은 안되서 가즈아도 이거하나로 하는데 ㅋㅋ 본계여도 나름 할만함 사람들이 다른사람은 뭐하는지 생각보다 관심이 적더라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3
JST 0.031
BTC 61372.29
ETH 2888.95
USDT 1.00
SBD 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