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월드컵의 관전 포인트는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우리나라가 얼마나 독일의 16강 진출을 방해할 수 있느냐로 봐야겠다.
괜한 희망 가지면 더 괴로울 거 같네 ㅋㅋ

Sort:  

같이 자폭하자.ㅋㅋㅋㅋ

그러면 꿀잼 ㅋㅋㅋㅋ

무슨 생각을 하려 해봐도

포기하려 해봐도

난 왜 깔끔하게 포기가 안되는지 ㅎㅎ

오늘밤 과연 열광을 할지 후회를 할지

대한민국 승리 가즈아~

미련을 버려야 즐길 수 있어

오늘밤 대한민국 화이팅! 지더라도 멋진경기를 보고싶어 ! :)

너무 잘해버렸네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최선을 다해 경기에 임하면 되는거지 너무 승패에 집착하지 말자 형아~ 즐기자구^^

난 무승부만 해도 된다고 생각했는데 이겨버렸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상대는 디펜딩챔피언이자 피파랭킹 1위니까 .. 큰 기대는 하지 말자고 ㅠㅠ

그런데 그것이 실제로 일어났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2799.08
ETH 3027.63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