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일기를, 일기를 위한, 일기에 의한 아몰랑 일기 97

in #kr-gazua6 years ago

오홋~! 대문이 산뜻해~! 완전 좋아~!

제목의 착시 현상으로
블루엔젤은...ㅋㅋ

읽기를, 읽기를 위한, 읽기에 의한...
요렇게 읽었엉~! ㅋㅋㅋㅋㅋ

완전 중독~!

행복한 주말 보내셩~ ^^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Sort:  

진짜ㅋㅋㅋㄱ스파시바 없는 글을 찾기가 힘들정도임
ㅋㅋㅋㅋ

어제 오늘 좀 자중해야 한다는 깊은 뉘우침에...
살짝 쉬었다가...

다시 돌아왔어용~! ^^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1
BTC 57111.61
ETH 2875.04
USDT 1.00
SBD 3.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