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알 형들은 알겠지? 모네로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모네로 9일후에 하드 포크해서 1모네로당 1모네로V 지급이니까 약조정 해 가면서 가격 상승하다가 업비트에 공지 뜨는 순간 업비트에서 폭풍상승 할꺼라 보는거 이미 알 형들은 알겠지?

아 수정할께 1모네로당 10모네로V다

Sort:  

그래서 핫했군
망할모네로...

ㅎㅎ 나 모네로 홀더~
근데 업비트도 줘? 마이모네로 지갑이 확실한거 아냐??

업비트에서 지원한다는 공지 올라오길 기다렸다가 순간 펌핑 때 잘 탈출하려는 계획인거지

으윽 나같이 느린 사람은 안될거야~ 성공 기원해!

알고는 있지 ㅋㅋ 모네로 사기가 넘나 힘드네 ㅋㅋ

오홍 모네로 사야하나 ...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28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래서 모네로가 달렸군요..

좋은 포스트, 나는 너의 포스트를 upvoted. 내 게시물을 확인하십시오 :
https://steemit.com/apollonkorentranslation/@shortsegments/apollon-coin-point

이런거였꾸나.. 역시 정보가 중요하군요 ㅎㅎㅎ

Joey Park의 모두를 위한 보팅 파워 나눔

0.1$ 보팅 완료

시간이 없어서 못 읽고 가요 ~

좋은 하루 되세요 ~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9386.82
ETH 3714.50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