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내고 보팅받기 해보니깐

in #kr-gazua6 years ago

candyboy 양형한테 돈보내고 보팅 받아는거 10번정도 했는데 이게 돈이 되는건지 안되는건지 모르겠어 그냥 가만히 있었어도 그냥 그돈이 그돈이 아닌가 싶은데 형들은 이미 다 알고있는 내용이겠지?? 저 양형도 스스로 돈이 되니까 저걸 하고있는걸꺼야 분명 누군가 돈을 잃고있는 건데... 그것이 나인가

돈내고 보팅받는건 별로인것같다!

실험끝!

그냥 똥글 써도 보팅해주는 형들이있어서 고마워

Sort:  

খুব ভালো হয়েছে।
আমি এই ভাষা বুজিনা।
বুজলে ভালো কমেন্ট করতে পারতম🍭

યુવૃલુ યુવૃલુ યુવત્રવત્રવત્રવુવુવુ

캬 ㅋㅋㅋㅋㅋㅋ 이거 내가 봐도 멋지다 ㅋㅋㅋㅋㅋㅋ 스스로 보팅누른다 이건 진짜 ㅋㅋㅋㅋ

나도 몇번 해봤는데, 결국 수치상은 이익인거 같은데 별로 남는게 없는것같아서 때려쳤어 ㅋㅋㅋ 그냥 내 글로 승부보는데 ㅋㅋ 결과는 참담하다

잘했어 역시 형들은 이미 알고있었구나

큰수익은 안난다는 소리들음

수익안나는 정도가 아니라 손해 보는게 아닌가 싶기도 하고..

보팅봇은 남는경우가별로없지ㅋㅋ

일확 천금좀 오려보려 했는데 역시 세상 쉬운일이 없다 형..

나도 예전에 해봤고
나보다 전에 누군가도 해보고
형도 지금해보고
나중에도 또 누군가 해보고

후회할게 보팅봇인거같아ㅋㅋㅋ

세상 쉬운일이라... 그르게 금수저뿐인가

나도 유료 보팅이나 해볼까 형한테 임대 받았지만 내맘대로다

해봐~ 그거도 하나의 수익모델이거든ㅎㅎ
난 이미 연구하고 경험해봤지.

결론은 나쁘지않다. 그거 꾸준히 관리하는거도 능력이고 실력이다.

이정도야ㅎㅎ 궁금한거있으면 물어봐 형ㅎ 아는대로 답해주께 홧팅

보팅봇은손해!
포스팅 거리가 늘어났군

형 손해인지 이익인지 모르겠어 그래서 그냥 가만히 있을라고

지금처럼 스달 시세가 비싸면 무조건 손해임
거의 2배 보팅해주는데
스달은 0.35배 들어오고 스파는 더조금 들어오니까
대충 계산했을때
100스달 보팅봇 사용시 5스달정도였나 손해였던거 같음
대신 좋은글은 대세글에 노출되서 보팅을 더 받을수 있지
원한다면 더욱 자세한 포스팅을 해보겠어

이형 간지 난다 배운형이네

ㅋ두배이상은 이익아닌가?

포스팅을 해야겠군
보낸스달 <보팅/ {스달 37.5% + 스팀파워 (37.5) / (스달시세/1000)% }

알기쉽게 해주세요 보팅봇 쓰면 나도이익 상대방은 얼마나 이익인지ㅋ 2배이상이면 75프로를 내가 갖으니깐
0.5보내고 1받으면 0.75가 나한테들어오니 이익이라고 생각했는데ㅋ 보팅봇은 어차피 글잘써주는 사람한테 보팅 안해주잖아요ㅋ 보내는사람에게 해주지
상대방은 0.5받고 쿠레이팅보상받으니
나는0.25이익 보팅봇은 0.6이익? 이런건가ㅋ
뉴비는0.01찍히는 사람은 셀봇25번의 효과를 얻으니 이익 상대방은 셀봇하면 1의효과가0.75를 받고 글의 보상도 얻을 수있는데 0.6를 받으니 손해인가?

이 공식 무엇?
간지형 포스 장난아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봤군
일단 기본적으로 기생폴형
보상 스팀달러가 절반 들어오는게아니라
75퍼센트의 절반이라 37.5 퍼센트임
그리고 공식 틀린듯 엣헴

아 형 데헿 하지마 간지 사라진다

휴 다행이다 형만봐서

그걸로 바꾸니까 대감님 같다 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70586.26
ETH 3763.77
USDT 1.00
SBD 3.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