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즈아 전용 미니 보팅봇!

in #kr-gazua6 years ago

안녕가즈아 형들??
candyboy 양형 처럼 유료 보팅 한번 해볼께 우리들 다 돈없자나 맞지? 가즈아에 쓴 글은 어디 뭔 멋쟁이 형들 이벤트에 링크 걸기도 민망하고 말이야

그래서 내가 왔어 미니 보팅봇 0.1 스팀달러 보내고 메모에 보팅받을 글 링크로 찍어줘 꼭 가즈아만됨 그럼 0.22 찍어줄께 파격적인 220% 보팅이야! 스팀파워 별로 안쌔서 스달 많이 보내줘봐야 소용없으니까 알아서 해 그냥 0.22찍힌다

설마 0.1도 없는 형들은 없겠지? 침이나 뱉지 말아줘... 그냥 해보는거니깐 ㅋ

Sort:  

왘ㅋㅋㅋㅋㅋ 진짜 침뱉네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형 이거 할수있겠어?ㅋ 스팀파워 관리잘해야해ㅎㅎ 신청자들 손해보게는 하지말자구

누가 하기나 하겠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도 읎다

내가 해야지ㅋㅋ

형. 이벤트 하는사람들 찾아서

이걸 왜할까, 해서남는게 뭘까. 고민해봐 그러면 형도 해볼만한 이벤트들이 보일거야.ㅎㅎ

저자보상 기간이 있으니 참고해형 ㅋㅋ

7일 이내 글이면 되는거 맞지?

그건 페이아웃
30분 은 저자보상기간
30분 안에 써진 글에 보팅하면
큐레이션 리워드가 거의 없어

내가 지금. 보내보겠어 ㅋㅋㅋ
/형 보냈어 ㅋㅋ

형 다시 토해 냈어
그거 알어?? 그 링크 이미 내가 보팅한거야 주인님이 글썼는데 어디 마당쇠가 가만히 있겠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토해도 괜찮아 ㅋㅋ 아이쿠 이미 했으면 뭐...ㅋㅋ 고마워 ㅎㅎ

혹시 몰라서 지나친글들도 다시 돌아봤더니 몇개 있더라고 다시는 이런짓 하지말라고 보팅 누르고왔어

ㅋㅋㅋㅋ 아니 ㅋㅋㅋㅋ 이런짓이라니! 보팅봇 한번 해 보라고 보냈드만 ㅋㅋ

봇으로 만든거야?? 아니면 수동이야??

어???
잠깐.. 그렇네 아..
내가 생각이 짧았다 왜 저양형 손으로 하고있을거라 생각했지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70130.51
ETH 3786.12
USDT 1.00
SBD 3.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