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아빠의 조언이지만 저에게도 충분히 다가오네요
좋은 글 감사합니다^^

자주 오셔서 댓글 달아주시니 힘이 납니다. 감사합니다.

이거 얻어다가 저희 아이에게도 이야기 해주려고요 ㅎㅎ
날마다 좋은 글 감사합니다^^

네 그런 의도로 작성하고 있는 글들입니다. 기분이 좋네요. 감사합니다.

저도 다리 살짜쿵 걸치겠습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내가 사는 삶을 살기가 쉬운듯해도 매우 어렵네요...ㅎㅎ

제가 생각하는 구체적인 방안에 대해서도 시리즈로 작성할 생각입니다. 자주 들러 주세요. 댓글 감사합니다.

새로운 길은 언제나 꿈을 꾸게하고 삶의 활력을 불어 넣는 것 같아요.

동감가는 말씀이시네요. ^^ 댓글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보팅완료. 좋은 주말 보내세요!
시험 끝나구 자주 소통하러 오겠습니다!^-^

시험 잘치시고 자주 들러주세요. 감사합니다.

cmk님 아드님은 정말 좋은 아빠를 만났네요 ^^

당사자가 커서 그렇게 생각해주면 행복하겠네요. 댓글 감사합니다. ^^

좋은 글귀 감사드립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댓글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되시고 자주 들러주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369.52
ETH 2929.95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