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Hello cmkspace!

Congratulations! This post has been randomly Resteemed! For a chance to get more of your content resteemed join the Steem Engine Team

오늘도 공감에 한 표~!
저희 아이도 목적과 수단을 구분할 줄 아는 사람이 됐으면 좋겠습니다^^

공감과 댓글 감사합니다. 자주 들러 주세요. ^^ 즐거운 하루되세요

예를 들면, 가족을 위해 밤낮없이 열심히 일을 했는데,
아들과 딸과는 관계가 멀어져 있다든가,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출세하려고 하는데,
출세하려고 보니 바쁘고 힘들어서
사랑하는 사람과 오히려 멀어지게 되는 경우도 있을 것이다.

너무 공감되네요 ^^ 저는 돈만 버는 아빠가 아니라 아이와 함께 하는 아빠가 되도록 노력할것 입니다

저랑 목표가 비슷하시네요. 저도 아이와 함께 하는 아빠가 되고 싶습니다. 응원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멋지네요!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오늘도 호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좋으신 말씀입니다 !!
저도 무엇인가를 하다보면 목적과 수단을 혼동할때가 종종 있고는 하는 것 같습니다.
의미있는 일깨움 감사하게 잘 봤습니다^^
좋은하루되세요~~

뉴비 입장에서 댓글과 관심에 힘이 많이 됩니다. 자주 들러 주세요. 응원 감사합니다.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좋은 하루 되세요.

맞습니다^^
하고 싶은 일을 하며 사는게 가장 큰 행복이지요

맞습니다. 현실은 싶지 않겠지만, 하고 싶은 일을 하며 살 수 있다면 최고의 행복이 될 것 같습니다. 댓글 감사드립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돈의 노예가 아닌 돈을 지배하기위해서는 그 목적이 돈이 되어야 하지 않겠죠..ㅎㅎ
좋은 글 감사합니다.

맞습니다. 돈은 단지 그 너머를 이루기 위한 수단으로 생각해야지 돈의 노예가 되지 않을 것 같아요. 좋은 의견 감사합니다.

보팅완료^^ 드디어 내일 시험이 끝나네요. 그동안 참여감사드리구 오늘 마지막 풀보팅이벤트 참여해주세요! 내일부턴 정상적인 포스팅으로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되시고 시험도 잘 마무리 하시길 바랍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767.81
ETH 2942.54
USDT 1.00
SBD 3.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