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축제는 끝났다!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스골을 다시 봤어. 도담랄라도. 띨띨당이 아니었다면 이렇게 유쾌한 사람들이 많은 줄 몰랐을거야. 하락장이고 나발이고 이곳에 재밌는 곳이 된다면 사람들이 우글거릴 수 있다는 가능성을 작게나마 보여준건 아닐까.. ^^ 응축된 에너지가 폭주한 상태니까, 그룹으로 가둬놓지 말고 풀어서 내보자구. 센스쟁이 스골. 다시 봤고, 진짜 멋졌어.

Sort:  

하핫 잘봐줘서 고마워.!!! 몇일동안 형을 비롯해서 많은 형들 때문에 신나게 놀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밖에서도 형들의 C로운 GR즐겁게 볼께!!!!
마지막으로 이거 한장만 보고...ㅋㅋㅋ

I C...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뽀돌님. 방송은 미안했습니다. ^^

아!!! 뽀돌..ㅋㅋ 아 맞다.ㅋㅋㅋ
챙겨줘야하는.ㅋㅋㅋㅋㅋㅋㅋ

크학학학학~!

뽀돌형아~!

이젠 좋아하는 쵸콜릿 몬 먹을거 같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아 이형 진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뽀돌형 진짜 최고야~♥

이 ㄱ ㅅ ㄲ 야! ㅋ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하나 더 만들어줄까???? 멋진걸로???ㅋㅋㅋ

아!! 욕을 캡쳐 했어야되는데.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딮빡 인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

@bluengel

시푸른 엘탱이 ㅅㄲ 야! ㅋ
어디서 슬며시 보팅질이야~
손구락 자른다.

ㅋㅋㅋㅋ 카비형아~!
보팅 퍼센트 좀 바바~!

미안... 나 그거 확인할 줄 몰라. ㅋㅋㅋㅋㅋ
아마 18%겠지? ^^

그런거라면 미안. 잘했어 우리 엘탱이.

비지에서 보면 보여~! ㅋㅋ

본글에는 58%
댓글에는 28%

ㅋㅋ

이거 갠소좀 할게...ㅋㅋㅋㅋ

카비. 사과방송 돌연 취소하다. ㅋ

뽀돌형 짤도 갠소해야겠다 ㅋㅋ

형꺼도 가져가.ㅋㅋㅋ

이미 챙김 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2991.27
ETH 3180.91
USDT 1.00
SBD 3.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