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이야말로 스팀을 열심히 해야할 때!!!

in #kr-gazua6 years ago

스팀이 만원 이럴떄는 보상이 10달러가 찍혀도
스팀 1개 받기가 어려웠는데
이제는 10달러 찍히면 3개 가까이 받는 시기잖아?!
스달이 내려가서 당장 손에 쥐는 현금이 줄어들긴 했어도
스팀코인 모으기 하는 사람들은
지금이 기회인듯 ㅋㅋㅋㅋㅋㅋ
스팀 장투 하려는 형들은 지금이 기회야!

근데 이럴때 글 열심히 쓰는것 보다는
현금주고 사는게 더 빠르고 속 편하긴 하겠지?! ㅠ
흐음... 나같은 사람은 그게 더 빠를지도 ㅋㅋㅋㅋㅋ

Sort:  

떨어지면 떨어질수록 사고싶은 스팀 1800원에 삿는데 더 떨어질줄이야 ㅠ

지금쯤 본전이상이겠다 형!ㅎㅎㅎ

수량 자체로 보면 형 말대로?

어어 갯수로는 이득일지도... 훗날을 기약하는거지! 히힛

그런거야?
스팀모으기 좋은거야?...
계산이 잘 안되네 횽아 ㅎ

음.... 어... 사실 스팀 만원일때 10달러 찍히는것보다 스팀 천원일때 10달러 찍히는게 훨씬 힘든일이긴 하지만.... 그래도 같은 액수 보팅 받았을때는 아무래도 이득이아닐까!
아무래도 스팀 갯수 많이 주는게 맞는거같아... 그냥 느낌이 그래 ㅋㅋㅋ

맞아 글로는 스달이 안모아지네....
스팀 줍줍 재밌어 ㅋ

스팀 줍줍줍줍 ㅋㅋㅋㅋ 나도 글 열심히 써야하는데... 잘안되네 흐움 ㅠ

현금을 질러야 하는데 현실이...쩝^^
안되면 글이라도 써야겠지?

사실 나도 현금이....ㅋㅋㅋㅋㅋ 뭐 언젠가 현금이 많아지면 그때 사야지! ㅋㅋㅋㅋ

형도 글 열심히 안 쓰면서 제목은 이래서 들어와봄ㅋㅋ

이크 ㅋㅋㅋ 제이미형 너무 사실을 말하는거아니야?! ㅋㅋㅋㅋㅋㅋ
나는 열심히 안해도 다른 사람들이라도 열심히 해야지 호호호호

ㅋㅋ심지어 댓글도 4일만에 ㅠㅠ

ㅋㅋㅋㅋㅋ 뭔가 마음을 다잡는데 며칠이 걸리더라구 ㅠㅠ 이러고 또 며칠있다가 다시 오겠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좀 진득하게 있어 ㅋㅋㅋㅋㅋㅋ

스팀 모으러 가즈아~ 가격 참 착하지 형아? ㅋㅋㅋ

어어 가격 참 착하다규! 근데 사람마음이 참 ㅋㅋ 초창기같으면 우와 천팔백원!!! 할텐데
만원 갔다오고나니 '오 싸다!' 하게 되는 심리 ㅋㅋㅋ

쿠보형 좀있으면 스달안나왓으면 좋겠다 ㅋㅋㅋ

스달 안나오면 스팀 가격이 많이 오를라나!!!

현자는 닥보팅이야

ㅋㅋㅋㅋ 역시 현자는 현자를 알아보는 법! 우헿헿헤헿ㅋㅋㅋㅋㅋ

총알이 많다면야 지르는게 속편하지.ㅋㅋ

사실 나는 총알은 없지만... 다른사람들이라도 쌀때 잔뜩 사서 돈 많이 벌었으면! 히히

오 진정한 현자!!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1220.17
ETH 2979.22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