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배드림 성추행 사건?! 집게손으로 성추행 의심을 미리미리 예방하자!!!

in #kr-gazua6 years ago

보배드림 성추행사건 엄청 핫하네
옛날에 한참 이슈였던
'그래도 내가 하지 않았어'라는 일본영화 현실판이여 ㅋㅋㅋ
내 언젠가 이런일이 실제로 벌어질줄 알았지 ㅋㅋㅋ
이제부터 가까운 시일 내에

이 제품이 남자들 핫템으로 자리잡을거같아 ㅋㅋㅋ
버스나 지하철에서 손까지 옷으로 꽁꽁 숨기고
손 대신 이 집게를 착용하고 다니는 사람들이 늘어나겠지?!

그리고 눈으로 쳐다보는것도 성추행이 될 수 있으니까
눈가리개 착용한 사람들도 늘어날지도몰라
그래도 앞을 못보면 안되니까
스마트폰 근거리 네비게이션 어플이 핫해질거야
가슴팍에 척 꽂은 스마트폰이 대신 앞을 봐주고
'전방 1미터에 장애물이 있습니다' 말해주면
으어어 하고 서로 피해다니고 ㅋㅋㅋㅋㅋ
상상만해도 즐거운 풍경이다 ㅋㅋㅋㅋㅋ

일단 저 문워커 집게를 한 만개만 수입해볼까봐 ㅋㅋㅋㅋ

성추행 사건은 뭐 판결문도 공개되었다고 하는데,
어차피 판결문 읽어봤자 그냥 판사가 본인주장 한거겠지뭐
CCTV 영상만 봐도 애초에 명확한 증거가 없다는게
대번에 이해가 가니까
그냥 여자 말만 듣고 판결했다는건
동네 초딩도 다 알정돈데 뭐...ㅋㅋㅋ

판결 내린 판사는 현재

https://www1.president.go.kr/petitions/371893

이렇게 국민청원에 올라간 상태인데

그냥 일종의 데블스 에드버킷 같은걸로
반대 입장에서 생각해보면

정말 의외의 멀쩡한 인물이
사실은 별 또라이짓을 하는 경우도 많잖아?ㅋㅋㅋ
군대에 있을때 정말 성격 좋고 사람 괜찮다 싶던
간부 한명이 핸드폰으로 몰카찍다가 잡힌적이 있는데
뭐 그런거랑 비슷한 맥락일지도 모르지...

그리고 피고인이랑 피해(주장)자 둘 다 만나고
이야기 들어본 판사가
비록 증거는 부족하더라도 확실한 심증이 있고
더구나 성추행 사건이니까
무리해서라도 정의구현 하려고 한걸지도 모르지
(판사가 정상적이고 합리적인 사고가 가능한
평균 이상 지능을 가진 사람이라면...
뭐 학습능력이랑 합리적인 사고가 비례하는건 아니니)

근데 뭐 이래저래 생각해봐도
이건 좀 불합리한 면이 없지 않은 듯 싶다
피해(추정)자의 말이 일관되고 정확하고 어쩌고 하다고
그냥 유죄 때린다는건
누구든 엿먹이고 싶은 사람 있으면 엿먹일 수 있다는 거잖아?

그래서 결론은,
나랑 같이 집게손이랑 근거리 네비게이션 어플
장사해볼사람 구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44.02
ETH 3142.36
USDT 1.00
SBD 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