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들 드뎌 몬헌 : 월드 메인 퀘스트 다깸

in #kr-gazua6 years ago

드디어 몬헌 월드 튜토리얼 다 깨서 너무 기분이
기모찌~ 하다

메인퀘스트 이후부터가 파밍의 시작이지
나처럼 몬헌 천천히한
흑우 말랑카우 없지... ㅋㅋㅋ

Sort:  

난 안한 흑우임.ㅋㅋㅋ

이겜을 안하시다니
얼른 사서 하길 권장 드리는 바입니돠~

멋져 ㅋㅋㅋㅋ 몬헌 사고 싶기는 한데 콘솔로 하는게 더 재밌을거 같아서 참는중..

얼른 PS4사고 이번년도 작품들 풍년이니 후회는 없을거 같아 ㅎㅎ
몬헌 PC10월 솔직히 기다리기 힘들지 ㅋㅋ

@therealwolf 's created platform smartsteem scammed my post this morning (mothersday) that was supposed to be for an Abused Childrens Charity. Dude literally stole from abused children that don't have mothers ... on mothersday.

https://steemit.com/steemit/@prometheusrisen/beware-of-smartsteem-scam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3
BTC 64341.19
ETH 3145.13
USDT 1.00
SBD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