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zing 찡여사님 헌정 이미지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저번에 아티스팀에 출품했던 찡여사님 이미지가 있었는데, 추가로 2개 더 그려봤어.
첫번째는 원래 이미지.

원래는 빨간 선이 눈썹이고 그 아래선이 눈이야. 그런데 찡여사님은 빨간 게 눈이고 그 아래 선이 주름으로 보였나봐. 주름을 없애달라 했어. 그래서...

찡여사님 말대로 수정을 했지. 나는야 선량한 도리안이니까... (응?) 여기서 마치면 좀 아쉽잖아. 그래서 막간에 추가 작업을 해 보았어. 그거는...

바로 눈동자를 추가한 거. 나름 그려본다고 용쓴 거. @zzing 여사님. 다음엔 더 이쁜 거 그려줄께.

이렇게 그려보고 나니 다른 형아들 캐릭도 그려보고 싶은 거 있지? 지금은 최우선으로 @ddllddll 또는 @dildil 형아를 생각하고 있어. 조금만 기다려줘~~.

Sort:  

good morning , fri

good day, fri

테러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찡여사 잠좀 자~!
눈에 핏발 좀 봐~ ㅋ

어쩔 수가 없어. 나도 띨띨당원이기 때문에... ㅠㅠ

토끼눈이돳~! ㅋ

아.. 빨간눈이라서 그렇네요. 핏줄도 그리면... 무섭겠죠;

헐~! 대박~!
디테일을~ ㅋㅋ

지금은 최우선으로 @ddllddll 또는 @dildil 형아를 생각하고 있어. 조금만 기다려줘~~.

기...대....
아니아니 기다릴게요;;

열심히 그려볼께욥..;

음흉한거같애 ㅋㅎㅎㅎㅎ

짱이다...이런 거 가지려면 어이해야하는가...

이런 거라면... 그림 말하는 거?

응 그림~~ 뭔가 여긴 가입하기 무서운 곳 같아 ㅎㅎㅎ

그림이야 파워포인트로 만들었지. 그리고 여기 안무서워. 우린 언제든 오면 환영이야. 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찡여사님 프사 많이 생기네 요즘 ㅋㅋㅋㅋㅋㅋ

찡여사님이 실세이니까... ㅎㅎㅎ

ㅋㅋ 아티스팀 다시 출품 고고

고민 좀 해보고...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534.17
ETH 3150.15
USDT 1.00
SBD 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