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만에 밭일하다가 뱀을 봄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주말에 시골가서 밭일좀했어.
딸이랑 와이프는 감자랑 고추랑 이것저것 조금씩 수확도 하고.ㅋㅋ

밭일하다가 따님이 물고기 잡아달라고 하길래 물고기잡으러 가던중 산딸기가 있어서 산딸기좀 따고, 물고기는 물풀이 너무 많아서 잡지는 못했어.ㅋ
KakaoTalk_20180709_021820347.jpg

그리고 쉬던중에 발견한 작은 나비가 너무 이쁘더라고.
따님이 잡으려고 하던거 잡으면 나비는 저세상간다고 말렸지.ㅋㅋ
근데 이 나비가 자는건지 어쩐건지 바로앞에까지 갔는데도 바람을 맞으며 가만히 있더라고.-_-;;
KakaoTalk_20180709_021819852.jpg

쉬는 중에 이번엔 개울에좀 들어가려고 다리에서 뛰어내리려고 하는 순간 개식겁!
살모사 한마리가 반신욕을 즐기고 있는거지..ㅋㅋㅋ
바로 이렇게.
장화도 안신어서 뛰어내리면서 밟기라도 했음 내가 저세상갈뻔.ㅋㅋㅋㅋ
KakaoTalk_20180709_021819400.jpg

옛날에 뱀잡아서 용돈벌이하던 시절이 생각나서 이 놈 잡으려다가 아직 덜 큰거 같아서 걍 보내줬어.

암튼 캠핑이다 뭐다해서 산이나 들로 많이들 댕길텐데 여름철부터 가을까지는 야생동물 조심들하자~!!!
장화 꼭신고!!

Sort:  

우와~ 살모사는 처음보네~
근데 색깔이 진짜 지렁이같다~

색깔만.ㅋㅋㅋㅋ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2주차 보상글추천, 1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8개로 완료, 2주차는 1개 리스팅되어있습니다!^^

2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Congratulations @dropthebeat!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 France vs Belgium


Participate in the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Collect World Cup badges and win free SBD
Support the Gold Sponsors of the contest: @good-karma and @lukestokes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헐 살모사..ㄷㄷㄷ

살모사 무섭지!ㄷㄷㄷ

머리가 다이아몬드네... 후덜덜..

살모사의 위엄을 더욱 높여주는 아름다운 다이아몬드 형 머리.ㅋㅋ

뱀 대가리가 세모난게 독사인게 분명해!!!
용돈벌이도 좋지만 안전생각해서 조심하구~

나 요즘 몸이 허해져서... 뱀술이 그렇게도 좋다는데... 좌표좀 찍어줘...ㅋㅋㅋㅋㅋ

뱀술먹고 아재리그 우승하는거야?ㅋㅋ

솔깃한데 ㅋㅋ 좌표좀 찍어줘 ㅋ

경기도 가평ㅋㅋㅋㅋㅋ

이번주는 가평으로 달려가야겠네 ㅋ

가평 뱀 씨가 마르는거 아님?ㅋㅋㅋ

그전에 내 씨가 말랐...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씨를 튼튼하게 해야지!ㅋㅋ

소름.
뱀 잡아서 용돈 벌이하던 시절은 도대체 언제야..
형 그렇게 안 봤는데.. 어르신.

초등학교시절?ㅋㅋㅋ

살모사를 보고 용돈벌이하려다가 어려서 봐줬다.... 비트형 간지난다 ㅎㅎ

시골출신이라그래.ㅋㅋㅋㅋㅋㅋㅋㅋ

뱀이다 뱀이다 몸에 좋고 맛도 좋은 뱀이다~~

그로치! 몸에좋고 맛도 좋지!!ㅋㅋ

흐.. 뱀이다. 조심해. 형.

그리고 내가 스달 보낼려고 했는데 형이 먼저 보내서... 다시 보내면 되돌려주는 셈이 되니까 그냥 받을게 ㅎㅎㅎ 고마워. 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513.75
ETH 3146.11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