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가신의주찹쌀순대 순대국 맛있다!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삼성동에 있는 본가 신의주찹쌀순대 본점에서 순대국먹었는데.
10시간이상 우려낸 100% 사골육수라 그런지 국물맛 끝내준다.
아쉬운건 순대랑 고기가 약간 부족하게 느껴졌던거...
근데 맛있으니까 괜춘괜춘.ㅋㅋ

여기 100%사골육수가 아님 1억배상해준데.
내가 사골육수 감정에 자신있다하는 미식가형들은 1억에 도전해봐.ㅋㅋㅋ

다들 맛점 즐토~~~~

Sort:  

점심 고민중이었는데
울동네 순대국집 서치좀해야긋다.

고민해결!ㅋㅋㅋ

자신 있으니까 그리 말할 겁니다~~!!!

그렇겠죠?9시간끓여놓고 10시간이라고 하진 않겠죠?ㅋㅋㅋ

뜨끈한 순대국밥에 밥 말아 먹으면 굿이죠^^
덥지만 여름에 먹으면 몸이 든든해 지더라구요 :)

순대국밥은 사계절 아무때나 먹어도 든든한 음식인것같아요.ㅎㅎㅎ

다들 맛접하세요~!

1억에 도전? ㅋㅋ
맛점 즐주말~!

느낌아는 형 도전 고고고고~ㅋㅋㅋㅋ

어제 술 많이 마셔서 그런지 너무 땡긴다 ㅠ 맛있었겠다 형 ㅠ

술마신다음날 무지 땡길텐데...ㅋㅋㅋㅋ
먹으러가즈아~

ㅋㅋㅋㅋㅋ 맛있겠네요. 그런건 안 주겠단 거죠 ㅋㅋㅋㅋ

증명할 방법도 없죠.ㅋㅋㅋㅋㅋㅋㅋ

아, 생각해보니깐 증명할 방법은 있겠는데요. ㅇ_ㅇ;;;;

해장했는데 순대국이 또 땡기네.....^^;;

순대국으로 해장안했으면 다시 해장해야겠어.ㅋㅋㅋ

국물이 ~ 끝내줘요~

끝내주는걸 아시는군요!!!!!!!!!!

아까 저녁에 여기서 먹을껄 형......ㅠㅠㅠ
문이 9시에 다닫아서 6군데나 돌아다녔는데..
겨우 먹었어. 흑흑..

어잌후 고생했어...
고생해서 먹었으면 맛이라도 있었어야 하는데.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071.06
ETH 3121.31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