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라면의 계절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여름 다가오니까 냉라면 종류가 엄청나네.
비빔면 모델까지 꿰찬 반가운 토끼는 사진만 찍고,
냉면이랑 막국수라면 사왔는데 막국수라면 별로임;
다음에 마트가면 진짜쫄면 사봐야지.

Sort:  

오뚜기 쫄면 맛있어요. 11시에 먹을까하고 노려보다가 방울토마토로 대신했지만.. 내일 먹을 거예요 ㅎㅎㅎ

자제력 쩐다ㅋㅋㅋ 가즈아야 형

그랬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안

괜춘ㅋㅋㅋㅋ

ㅋㅋㅋㅋ 액토 시선 강탈 모야...ㅋㅋㅋ

액션토끼 잘나가더라

여름이면 팔도비빔면 박스로 들이는데
쫄면사러 가야겠다 나도~ㅎ

마트 ㄱㄱ!

난 다른건 잘안먹어봤는데..
팔도비빔면이 맞있는거 같아..

응 팔도가 짱인듯ㅎㅎ

진짜 봉지라면 종류 요즘에 너무 많은 것 같아요.
저기 사진 속 나와있는 것 하나도 먹어본적 없는 것 같아요.
막국수는 맛이 별로라니 일단 배제해야겠네요^^~

그냥 비빔면이랑 차이 없는 것 같더라구요~ 너무 맵기도 했구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815.31
ETH 3124.40
USDT 1.00
SBD 3.99